Members

대구 어지럼증에 대한 스트레스를 멈춰야하는 20가지 이유

네덜란드 일부 병원이 급감하는 신종 http://query.nytimes.com/search/sitesearch/?action=click&conten...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병자 치유에 요구되는 중입원실 병상을 확보하기 위해 화학요법 치유, 단기 이식을 중단하고 있을 것이다고 로이터 통신이 한 관리의 뜻을 인용해 27일(현지기간) 이야기 했다.

또 네덜란드 중환자치료병원협회는 휘호 더용어 보건부 장관에게 코로나(COVID-19)14 위기 대응 계획상 병상이 요구되는 일반 치료를 취소할 수 있는 단계로 대응 수위를 올려달라고 신청했다.

네덜란드에서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입원 병자가 지난 4월 초 이래 최고로 다수인 수준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이 억제되지 못할 경우 1주일 정도 직후에는 병원들이 포화 상황에 이를 것이라고 경고했었다. 이미 일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환자들은 독일에 있는 병원으로 이송되기 실시하였다.

네덜란드 성인 인구의 83%가량이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을 완료했지만 지난 30일 기준 일일 신규 확진자는 3만3천705명으로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

네덜란드는 높은 백신 접종률과 확진자 감소를 토대로 지난 6월 22일 코로나바이러스 제한 조치 주로을 완화하고 레스토랑, 술집 등 공공장소와 문화 행사 등에 갈 때 백신 접종 증명서인 '코로나(COVID-19) 통과'를 제시되도록 했다.

허나 뒤 확진자가 급상승하자 네덜란드 국회는 지난 13일부터 부분적인 봉쇄 조치를 다시 도입했지만, 확산세는 좀처럼 잡히지 않고 있습니다.

셀트리온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항체치유제 ‘렉키로나’를 오는 22일부터 생활치유센터와 요양병원 병자에게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지금까지는 감염병 전담병원에서만 써 왔다.

손영래 중앙사고수습본부 사회전략반장은 24일 오전 정례브리핑에서 “이제부터는 생활치유센터와 요양병원의 경증·중등증 병자에 대해서도 항체치유제를 투여하기 위해 공급저자를 확대된다”고 밝혔다.

단계적 일상회복을 시작한 이후 확진자 수가 급감한 가운데 위중증 병자 숫자도 크게 증가한 데 따른 조치다. 경증·중등증 환자를 적극적으로 치유해, 중증환자로 악화되지 않도록 사전 준비한다는 취지다.

코로나(COVID-19)에 확진됐으나, 산소처치가 불필요한 경증환자 가운데 기저질환이 있거나, 연령이 10대 이상이거나, 폐렴 소견이 있는 성인 확진자가 손님이다. 공급은 오는 25일부터 시작된다. 정부는 각 대구 수면다원검사 시·도에서 요양병원별 수요를 인지한 이후 제공하고, 생활치유센터의 경우 별도의 주사실 설치 때로는 협력병원을 활용해 투여할 예정이다.

렉키로나는 우리나라, 미국, 스페인, 루마니아 등 전세계 11개국 코로나(COVID-19) 경증 및 중등증 병자 1313명을 표본으로 시작한 글로벌 임상 3상에서 고위험군 병자군의 중환자 발생률을 위약군과 비교해 77% 줄인다는 결과를 얻었따. 또 고위험군 환자의 확진 후 증상이 개선되는 시간도 위약군 예비 4.8일 이상 단축하였다.

생명 투자 키우GO에서 시행

셀트리온 측은 최근 하루 평균 확진자가 4000명대인 것을 감안해, 그 중에 약 10%(약 700명)에 렉키로나를 투여된다고 가정하면, 하루 중환자 발생 숫자를 76명까지 줄일 수 있어 의료 부담에 숨통이 트인다고 보고 있습니다. 셀트리온 지인은 “렉키로나 제공 확대가 위중증 이환 감소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렉키로나가 COVID-19 치료에 적극 사용될 수 있도록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이야기 했다.

렉키로나는 올해 2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Views: 1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4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