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선수들의 알바의 시작 선수다와 함께 하자.



남성알바의 시작은 선수다.


룸살롱이 직장 접대 등인 경우가 많은 반면, 선수알바는 주로 돈 많은 부인들이나 유흥업소 종사자 여성들이 여성전용바로 온다고 한다.

특히 유흥업소 종사자들의 경우 호스트빠 접대부(夫)에게 일하느라 쌓인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가는 경우도 꽤 있다고 한다.

여성만 손님으로 받지만 정빠보다 조금 부족한 수준의 선수들이 있는 디빠가 있었는데, 현재는 구분없이 모두 호스트바 혹은 이반바로 분류된다.

지역에 따른 선수들의 외모나 말빨 등등은 차등이 있지만, 특정 지역을 제외하고는 거기서 거기다.

호빠알바를 찾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호스트빠는 남자들이 고객을 술로 접대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곳이며 단란주점에 속해 약칭 호빠알바라고 한다.

일반적으로 호스트빠는 외모도 중요하지만 실제로는 재치와 유머를 겸비한 남성알바들을 더욱 선호한다고 한다.

실제로 키도 작고 외모도 그렇게 훌륭하지 않은 남성이 에이스라고 불리우며 남자보도로 일하고 있다.

실제로 여성전용노래방에서 일하는 사람이 수익을 밝혀 화재가 된 적도 있고 그만큼 남성들도 고수익알바로 호빠를 찾는 추세이다.

이는 아빠방, 호빠, 등으로 불리며 여성을 주로 접대 하고 분위기를 띄우고 대중가요를 불러 흥을 돋구는 일을 한다.
여자들만 손님으로 받는 곳을 호스트바 혹은 정빠라고 하며, 남녀 모두를 손님으로 받는 곳을 중빠 혹은 준빠라고 한다.

Views: 278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4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