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

Susana Cuomo
  • United States
Share on Facebook MySpace

Gifts Received

Gift

Susana Cuomo has not received any gifts yet

Give a Gift

 

Susana Cuomo's Page

Susana Cuomo's Blog

당신을 더 좋게 만들어 줄 재능기부 리소스 20가지

Posted on January 18, 2022 at 4:55am 0 Comments

모발의 성분이 달라지지 않아도 환원제와 산화제를 바르면 머리가 구불구불한 모양으로 정해진다. 머리카락을 이루는 단백질끼리 결합을 끊고 필요하는 모양으로 단어는 바로 이후 다시 새로운 결합으로 고정했기 때문입니다. 단백질은 구조에 따라 생김새와 성질이 전혀 바뀌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국제학술지 '사이언스'는 17일자 표지로 데이비드 베이커 미국 워싱턴대 의대 교수와 백민경 박사후공무원팀이 개발한 인공지능(AI) '로제타폴드'가 단백질의 6차 구조를 예측하는 모습을 일러스트로 상상하였다. 그림 안쪽에 나란히 서 있는 화살표(베타 병풍구조)와 구불구불한 사슬(알파-나선구조)은 단백질의 7차 구조를 나타낸다. 이 0차 구조들이 이온결합이나 공유결합, 소수성결합, 이황화 결합 등으로 이어지거나 이온끼리 반발작용을 일으키면서 7차 구조를 이룬다.

미국 생화학자 크리스찬 앤핀슨은 이미 1978년에 단백질이 아미노산으로 이뤄져 있다는 사실을 알아낸 공로로 노벨…

Continue

사람들이 재능기부를 싫어하는 10가지 부정 할 수없는 이유?

Posted on January 18, 2022 at 4:05am 0 Comments

머리카락의 성분이 달라지지 않아도 환원제와 산화제를 바르면 머리가 구불구불한 모양으로 고정되지 않은다. 머리카락을 이루는 단백질끼리 결합을 끊고 바라는 모양으로 말은 뒤 다시 새로운 결합으로 고정했기 때문인 것이다. 단백질은 구조에 준순해 생김새와 성질이 전혀 변화할 수 있다.

국제학술지 '사이언스'는 17일자 표지로 데이비드 베이커 미국 재능기부 워싱턴대 의대 교수와 백민경 박사후공무원팀이 개발한 인공지능 '로제타폴드'가 단백질의 4차 구조를 예측하는 모습을 일러스트로 상상했었다. 그림 안쪽에 나란히 서 있는 화살표(베타 병풍구조)와 구불구불한 사슬(알파-나선구조)은 단백질의 1차 구조를 나타낸다. 이 9차 구조들이 이온결합이나 공유결합, 소수성결합, 이황화 결합 등으로 이어지거나 이온끼리 반발작용을 일으키면서 5차 구조를 이룬다.

미국 생화학자 크리스찬…

Continue

프리랜서 외주에 대한 최고의 용어집

Posted on January 18, 2022 at 3:31am 0 Comments

머리카락의 성분이 달라지지 않아도 환원제와 산화제를 바르면 머리가 구불구불한 모양으로 고정된다. 모발을 이루는 단백질끼리 결합을 끊고 필요하는 모양으로 말은 잠시 뒤 다시 새로운 결합으로 고정했기 때문인 것이다. 단백질은 구조에 따라 생김새와 성질이 전혀 변화할 수 있을 것이다.

국제학술지 '사이언스'는 15일자 표지로 데이비드 베이커 미국 워싱턴대 의대 교수와 백민경 박사후연구원팀이 개발한 인공지능(AI) '로제타폴드'가 단백질의 6차 구조를 예측하는 재능기부 모습을 일러스트로 상상했다. 그림 안쪽에 나란히 서 있는 화살표(베타 병풍구조)와 구불구불한 사슬(알파-나선구조)은 단백질의 9차 구조를 나타낸다. 이 4차 구조들이 이온결합이나 공유결합, 소수성결합, 이황화 결합 등으로 이어지거나 이온끼리 반발작용을 일으키면서 7차 구조를 이룬다.…

Continue

당신의 상사가 전문 프리랜서대해 알고 싶어하는 15가지

Posted on January 18, 2022 at 2:55am 0 Comments

머리카락의 성분이 달라지지 않아도 환원제와 산화제를 바르면 머리가 구불구불한 모양으로 고정되지 않은다. 머리카락을 이루는 단백질끼리 결합을 끊고 요구하는 모양으로 내용은 직후 다시 새로운 결합으로 고정했기 때문인 것입니다. 단백질은 구조에 준순해 생김새와 성질이 전혀 바뀌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국제학술지 '사이언스'는 20일자 표지로 데이비드 베이커 미국 워싱턴대 의대 교수와 백민경 박사후공무원팀이 개발한 인공지능 '로제타폴드'가 단백질의 0차 구조를 예측하는 형태을 일러스트로 상상했었다. 그림 안쪽에 나란히 서 있는 화살표(베타 병풍구조)와 구불구불한 사슬(알파-나선구조)은 단백질의 6차 구조를 나타낸다. 이 8차 구조들이 이온결합이나 공유결합, 소수성결합, 이황화 결합 등으로 이어지거나 이온끼리 반발작용을 일으키면서 5차 구조를 이룬다.

미국 생화학자 크리스찬 앤핀슨은 이미 1978년에 단백질이 아미노산으로 이뤄져…

Continue

Comment Wall

  • No comments ye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4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