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

Norsworthy Adell's Blog (6)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 수원야간진료에 대한 10가지 질문과 답변

우수한 환자란 의사에게 친절하거나 의사가 무조건 반기는 수원야간진료 환자가 아니라 본인 홀로 조취를 잘 받을 수 있는 환자를 말합니다. 간혹 병이 안 나아서 한동안 매출을 올려주는 병자가 병원에서 환영받을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치료가 어려운 병이라면 물론 꾸준히 조취를 받아야 하겠지만, 의사 입장에서도 자기 진단과…

Continue

Added by Norsworthy Adell on January 17, 2022 at 8:00am — No Comments

역사 속 수원한의사의 3대 재해

좋은 병자란 의사에게 친절하거나 의사가 무조건 반기는 병자가 아니라 홀로 요법를 잘 받을 수 있는 환자를 말합니다. 간혹 병이 안 나아서 장시간 동안 수입을 올려주는 병자가 병원에서 환영받을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조취가 어려운 병이라면 물론 일괄되게 조취를 받아야 하겠지만, 의사 입장에서도 자기 진단과 조취에 의해 병자의 병이 치유가 되어야 직업 만족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환자만큼이나 의사도 간절하게 병자의 질병이 치유되기를 바라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생각하는 우수한 환자는 의사와 함께 '처치'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팀원이 되는 것입니다. 의사의 역할과 병자의 역할을 각자가 잘 맡아서 했을 때 프로젝트는 가장 효과적으로 진행이 되고 완성도도 높겠지요. 그러면 어떤 식으로 해야 우수한 병자가 될까요?…

Continue

Added by Norsworthy Adell on January 17, 2022 at 6:56am — No Comments

수원야간진료에 대한 간단한 정의, 당신이 알고 싶어 하는 것

좋은 병자란 의사에게 친절하거나 의사가 무조건 반기는 환자가 아니라 홀로 치료를 잘 받을 수 있는 환자를 말합니다. 간혹 병이 안 나아서 오랜시간 수입을 올려주는 환자가 병원에서 환영받을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처방가 어려운 병이라면 물론 일정하게 치료를 받아야 하겠지만, 의사 입장에서도 자기 진단과 치료에 의해 환자의 병이 치유가 되어야 직업 만족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병자만큼이나 의사도 간절하게 환자의 질병이 치유되기를 바라게 됩니다.

그러므로 제가 생각하는 우수한 병자는 의사와 함께 '치료'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팀원이 되는 것입니다. 의사의 역할과 환자의 역할을 각자가 잘 맡아서 했을 때 프로젝트는 가장 효율적으로 진행이 되고 완성도도 높겠지요. 저러면 어떻게 해야 좋은 병자가 될까요?

첫째로는 병을 키우지 말고 초기에 의사를 만나야 합니다. 중국 한의학의 고전인 '황제내경'에서는 '이미 병이 된 것을…

Continue

Added by Norsworthy Adell on January 17, 2022 at 4:47am — No Comments

25살에 알게 된 수원야간진료에 대한 놀라운 사실

우수한 환자란 의사에게 친절하거나 의사가 무조건 반기는 환자가 아니라 스스로 치료를 잘 받을 수 있는 환자를 말합니다. 간혹 병이 안 나아서 한동안 수입을 올려주는 병자가 병원에서 환영받을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조취가 어려운 병이라면 물론 꾸준히 처치를 받아야 하겠지만, 의사 입장에서도 자기 진단과 처치에 의해 환자의 병이 치유가 되어야 직업 만족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환자만큼이나 의사도 간절하게 환자의 질환이 치유되기를 바라게 됩니다.

이 때문에 제가 생각하는 나은 환자는 의사와 함께 '조취'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팀원이 되는 것입니다. 의사의 역할과 환자의 역할을 각자가 잘 맡아서 했을 때 프로젝트는 가장 효과적으로 진행이 되고 완성도도 높겠지요. 그러면 어떻게 해야 우수한 병자가 될까요?

첫째로는 병을 키우지 말고 초반에 의사를 만나야 합니다. 중국 한의학의 고전인…

Continue

Added by Norsworthy Adell on January 17, 2022 at 4:16am — No Comments

수원한의사에 아무도 관심을 갖지 않는 이유

우수한 병자란 의사에게 친절하거나 의사가 무조건 반기는 병자가 아니라 스스로 요법를 잘 받을 수 있는 환자를 말합니다. 간혹 병이 안 나아서 오랜시간 수입을 올려주는 병자가 병원에서 환영받을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처치가 어려운 병이라면 물론 일괄되게 요법를 받아야 하겠지만, 의사 입장에서도 자기 진단과 처방에 의해 병자의 병이 치유가 되어야 직업 만족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환자만큼이나 의사도 간절하게 환자의 질환이 호전되기를 바라게 됩니다.

이러하여 제가 생각하는 나은 병자는 의사와 함께 '처치'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팀원이 되는 것입니다. 의사의 역할과 병자의 역할을 각자가 잘 맡아서 했을 때 프로젝트는 가장 효율적으로 진행이 되고 완성도도 높겠지요. 그렇다면 어떤 방식으로 해야 좋은 병자가 될까요?

첫째로는 병을 키우지 말고 초반에 의사를 만나야 합니다. 중국 한의학의 고전인 '황제내경'에서는 '이미 병이 된…

Continue

Added by Norsworthy Adell on January 17, 2022 at 3:24am — No Comments

수원한의원 온라인 커뮤니티에 가입해야하는 경우

나은 병자란 의사에게 친절하거나 의사가 무조건 반기는 환자가 아니라 본인 스스로 치료를 잘 받을 수 있는 병자를 말합니다. 간혹 병이 안 나아서 오랫동안 매출을 올려주는 환자가 병원에서 환영받을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요법가 어려운 병이라면 물론 꾸준히 치료를 받아야 하겠지만, 의사 입장에서도 자기 진단과 요법에 의해 환자의 병이 치유가 되어야 직업 만족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환자만큼이나 의사도 간절하게 환자의 질병이 치유되기를 바라게 됩니다.

그러므로 제가 생각하는 우수한 병자는 의사와 함께 '치료'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팀원이 되는 것입니다. 의사의 역할과 병자의 역할을 각자가 잘 맡아서 했을 때 프로젝트는 가장 효율적으로 진행이 되고 완성도도 높겠지요. 그렇다면 어떤 방식으로 해야 우수한 병자가 될까요?

첫째로는 병을 키우지 말고 초반에 의사를 만나야 합니다. 중국 한의학의 고전인 '황제내경'에서는 '이미 병이…

Continue

Added by Norsworthy Adell on January 17, 2022 at 2:40am — No Comments

© 2022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