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

남자, 여자 모두 자위를 해야 하는 이유

'자위'라고 하면 보통 '남성의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지만, 자위는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역시 남 몰래(?) 즐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모든 여성이 그런 것은 아니지만, 최근에는 성에 대한 개방적인 인식 때문에 더욱 많은 여성이 자신의 자위 스타일이나 방법, 성인용품 활용 등에 대해서 공유하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자위는 남자, 여자 가리지 않고 하는 것이 좋은데요. 단순히 성욕을 채운다는 개념보다는 건강상의 이점이 많으며 이는 과학적으로 증명되어 있습니다. 자위하면 어떤 점이 좋은지, 알아보겠습니다.

 

(1) 자위는 정신 건강에 좋습니다.

 

자위하게 되면 도파민이 분비되면서 스트레스 레벨을 낮춰줍니다. 도파민은 쾌락과 행복감에 관련된 감정을 느끼게 만들어 주는 신경전달물질 호르몬으로 삶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자위를 통해 도파민 분비를 유도하고 그로 인해 쾌감이나 행복감 등을 느낄 수 있죠.

 

또한, 오르가슴에 의해 나온 엔돌핀은 고통에 대한 지각 능력도 늦출 뿐만 아니라 여성의 생리통, 깊은 수면 등을 유도해 자위를 통해 여러 가지 건강상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도파민이 만들어지고 도파민 수용체가 이를 정상적으로 수용할 때의 과정이며 그렇지 못하면 오히려 부작용이 날 수 있습니다. 도파민이 과다 분비되면 처음에는 큰 문제로 느껴지지 않아도 시간이 지나면서 자위 중독같이 더 큰 자극을 원하게 될 수 있습니다.

 

뭐든지 과유불급이라고 하죠. 자위가 정신 건강에 좋은 것은 분명하지만, 지나치면 도파민 수용체가 무뎌지고 그로 인해 행복감을 오히려 느끼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2) 면역력이 높아집니다.

 

자위하게 되면 정신 건강뿐만 아니라 신체 건강에도 이점이 있습니다. 자위하게 되면 더 많은 백혈구를 생산하게 되고 혈액 순환이 빨리 지게 되는데요. 이로 인해 면역체계가 활성화됩니다.

 

특히, 남성의 경우 암 예방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는데요. 사정하는 횟수가 많아질수록 전립선암에 걸릴 위험이 낮아진다고 합니다.

 

지금처럼 면역력이 강조되는 시대에 자위해야 하는 이유를 찾는다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3) 골반 근육을 활성화해 성관계를 개선합니다.

 

자위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골반 근육을 쓰게 되는 자위를 하게 된다면 성관계에도 도움이 됩니다. 근육은 쓰면 쓸수록 단련이 되기 마련인데요. 자위하면서 사용하는 근육을 단련하게 된다면, 성관계 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조금 다양한 자세를 활용한 자위를 하고 싶다면, 손뿐만 아니라 다양한 바나나몰 사이트에서 소개하는 성인용품을 활용해 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또한, 자위를 자주 하게 되면 평소 성욕이 없는 사람도 성욕을 활성화하기도 합니다. 나이가 들면 산화질소량이 줄어드는데 자위를 하게 되면 산화질소를 혈류에 잡아두면서 성욕을 높이게 됩니다.

 

(4) 더 나은 성관계를 위해 필요합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 더 나은 성관계를 위해 자위를 활용하는 게 좋습니다. 요즘은 괜찮은 성인용품이 굉장히 많이 나왔습니다. 과거에는 한정적인 수준에 머물렀다면, 최근에는 그 종류를 셀 수 없을 만큼 다양하고 오르가슴을 더욱 극대화해주는 것들이 많습니다.

 

만약 관계 시 오르가슴 만족도가 떨어지거나 생각보다 성적인 자극이 많지 않다면 성인용품을 활용해 자신의 성감대를 찾아보고 성적 긴장감을 높여 성관계 시 다양한 느낌을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마냥 자위를 손으로만 하는 시대는 지나갔습니다! 더 나은 성관계를 위해 성인용품이나 다양한 체위를 활용해 본다면 더욱더 만족도 높은 성관계를 위한 준비가 될 것입니다.

 

(5) 안전한 성생활을 위한 예방적 효과가 있습니다.

 

파트너와의 성관계보다 훨씬 더 안전한 것이 자위입니다. 자위는 안전한 섹스이며, 성병 위험이 없습니다. 또한, 다양한 체위나 성감대를 자극해 볼 수 있는 안전한 방법이며 상대방의 기분을 상하지 않게 먼저 시도해 볼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일부 언론이나 매체에서는 잦은 자위가 오히려 정자 수를 감소시키거나 정신 상태를 더욱더 나쁘게 한다고 말하지만, 정자 수가 일시적으로 줄어든다고 밝혀졌습니다. 또한, 도파민의 과도 분출로 인해 오히려 악영향을 줄 수 있다고 하는데 이는 지나치게 잦은 자위가 만들어 낸 결과이므로 평상시 적당한 자위를 한다면 부작용보다는 긍정적인 영향이 더 큰 영향을 줄 것입니다. 인기 성인용품 사이트

Views: 9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4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