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Posts

FIFA 22 Lucas Paquetta Moments SBC: Comment débloquer, début et expiration Date

Posted by gailnelson on January 24, 2022 at 11:54pm 0 Comments

Juste lorsque vous pensiez que les choses pourraient être un peu silencieuses avec une équipe de l'année en cours, la FIFA a laissé tomber un banger d'une carte que vous devez juste gagner!

Un moments Lucas Paqueta est prêt à saisir…

Continue

인터넷에서 K팝에 대한 멋진 인포 그래픽 20개

Posted by Lucilla Jannette on January 24, 2022 at 11:53pm 0 Comments

트위치는 4월1일 개막하는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이하 KBO리그)’를 생중계한다고 26일 밝혀졌습니다. 트위치는 올해를 실시으로 KBO리그를 9년간 생중계 할 계획이다.

이번 KBO리그는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텍사스레인저스 생활을 마치고 SSG랜더스에 합류한 추신수와 MLB에서 활동했던 삼성라이온즈 오승환, 롯데자이언츠 이대호 등의 맞대결에 주목이 쏠린다.…

Continue

의정부 비발치 교정 : 아무도 말하지 않는 것

Posted by Kierstead Carina on January 24, 2022 at 11:53pm 0 Comments

코로나 19로 생활화된 마스크 착용 시 올바른 구강건강 의정부 무수술 교정 관리를 위해 대안**씨·이하 치위협)가 나섰다. 치위협은 지난 4일 과거에 제작한 ‘마스크 속 구강건강 관리법’ 포스터를 활용성 높여 카드뉴스로도 제작·배포했다고 밝혀졌습니다.

치위협이 제작한 ‘마스크 속 구강건강 케어법’ 카드뉴스는 지난해와 올해 초 포스터로 제작됐던 것으로, 구강보건 전문가인 치과위생사가 마스크 착용으로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구강건강케어를 위한 올바른 방식과 생활습관을 알려주는 내용으로 만들어졌다.

기존…

Continue

성인용품 : 필요한 모든 통계, 사실 및 데이터

Posted by Donovan Eyman on January 24, 2022 at 11:53pm 0 Comments

지난 26일 트위터에는 새로운 계정이 하나 등록됐다. '숏컷 투블럭인 여성'이라 소개한 계정 주인인 A씨는 '아르바이트 면접을 보러 갔더니 여성인 사장만 있었는데, 영 탐탁지 않아 한다는 느낌을 받았다'며 '대화 중 제가 비건(채식주의) 카페에서 일한 경력이 있다고 하니 급박하게 '좀 민감할 수 있는데 비건과 페미니즘의 공통점이 뭐라고 생각하느냐'고 물었다'고 적었다.

이어 '사장은 다시 '사실 페미니스트와는 결이 맞지 않아서…'라고 하며 채용하지 않을 것이란 의사를 내비쳤다'며 '그래서 '페미니시트 손님은 안 받아주시느냐'고 따졌더니 '페미니스트라고 안 받진 않는다. 다만 싫을 것 같다'고 답하더라'고 했다. 끝으로 '집으로 오며 허망함에 계속 눈물이 났다'고 주장했다.

리뷰 80개 남짓에 불과하던 일산의 한 카페의 댓글이 사흘 만에 6만7천개를 돌파했다.

해당 카페가 어디냐고 묻는 네티즌의 질문에…

Continue

돈 필요할 때 호스트바 고수익 알바

남성들이 손님을 과실주로 접대하고 즐겁게 해주는 곳. 단란주점에 속한다. 하지만 현행법상 유흥주점에 가깝다. 단란주점은 현행법상 접객원을 둘 수 없기 때문이다. 유흥주점의 접객원에는 부녀자만 포함된다고는 한다.

호스트바 - 한국

일반적인 생각과 달리 호스트는 외모도 중요하지만, 실제 종사자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말빨도 있고 재미있는 사람들이 에이스인 경우가 많다고 한다. 키 작고 살찐 남자이 가게 에이스라 놀랐는데, 실제로는 매우 재밌게 놀아서 남자들도 인정하더라는 경우도 있다. 룸살롱이 직장 접대 등인 경우가 많은 반면, 호스트는 주로 부자인 여성이나 유흥업소 종사자 여성들이 온다는데, 특히 유흥업소 종사자들의 경우 호스트바 접대부(夫)에게 일하느라 쌓인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가는 경우도 꽤 있다고 한다. 남자들 때문에 쌓인 스트레스이니 같은 남자에게 스트레스를 푸는 듯하다. 애초에 이쪽 계통의 일은 누구나 힘들지만 특히나 여성들은 임신 등의 위험도 있고...

호스트바에서도 룸살롱에서 남성이용자와 여자 종업원 사이에 일어나는 인권유린이 마찬가지로 일어나는데, 하이힐에 양조주을 가득 채워서 마시게 하는 등의 정도가 심한 경우가 생기기도 한다고 한다. 의외로 유명한 여성 연예인들도 암암리에 찾아오는 경우도 꽤 많다고 한다.

애초에 이들에겐 손님을 선택할 권리가 없다. 즉 손님의 외모가 마음에 들든 안 들든 무조건 웃는 얼굴로 기분 좋게 모셔드려야만 한다. 그렇다고 모실 준비만 돼 있으면 되느냐 하면 천만의 말씀. 돈을 벌기 위해선 지목을 받아야 하고, 선택을 받기 위해선 갖은 노력을 다해야 하고, 그 후 단골 손님을 만들든지, 인기를 높이기 위해선 진짜 별의별 고생을 다 해야 한다.

호스트바도 엄연히 술집이니 당연히 주된 수익원은 과실주이다. 그리고 그 과실주은 누가 사느냐? 당연히 고객이 사야 한다. 하지만 고객이 재미없는 곳에서 포도주을 사겠는가? 당연히 안 산다. 따라서 여자 손님이 소주을 사도록 유도를 해야 하는데, 그렇게 손님에게서 돈을 뜯어내기 위해서는 손님이 맘에 들지 않더라도 아양을 부리면서 양주을 많이 주문받아야 한다. 그리고 그 술은? 당연히 말 잘하는 남자이 손님들 앞에서 마셔대야 한다. 이렇게 마심으로써 흥을 돋구고, 그렇게 마시다 다 떨어지면 '양조주 없으니까 더 사주세요~'라며 주문받을 수 있는 구실이 생기니 더더욱 열심히 마셔야 한다. 술 마시는 게 좋지 않냐고? 취할 수만 있다면 좋을지도 모르지만, 취하면 돈을 어떻게 벌겠나? 청주을 미친 듯이 마시더라도 취하면 절대 안 된다. 결국 방법은 취하기 전에 다 역배출… (알코올이 체내에 흡수되기 전 빠르게 호빠 배출해야 하기 때문에 적어도 30분 이내에 화장실을 찾아야 한다.) 아니면 숙취해소제 폭풍흡입. 이런 짓을 하루에 몇 번이고 반복해야 한다. 내장 다 버리겠다.

여기까지는 어디까지나 호빠 일에 관련된 공적인 부분.

사적으로 가자면 더 골치 아프다. 일단 제일 극심한 것이 손님들이 얌전히 술만 마시고 가지 않기에 여성혐오증 내지는 인간불신 같은 것이 걸릴 가능성이 높고, 가게 내의 동료들 간의 기수 차이에 따른 엄격한 관계 등 복잡한 인간관계가 얽히고설킨 극악상황이라든가, 여자 손님들이 스토커로 돌변한다든지, 호스트 하나를 둘러싼 여자들의 치정극이 결국 유혈사태를 부르는 등등의 사건이 생긴다. Nice boat.

가게에서 잘 팔리는 넘버원

Views: 3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2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