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마켓 어워드 : 우리가 본 최고, 최악, 기이 한 것

불스원의 엔진세정제 브랜드 불스원샷이 일러스트레이터 전황일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한 '불스원샷 굿즈'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혀졌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불스원샷 굿즈는 불스원샷의 '리프레시 유어 엔진(Refresh your Engine)'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엔진을 간단히 자가용의 부품이 아닌 심장을 뜨겁게 하는 열정, 목표, 휴식으로 정의하며, '리프레시 유어 엔진, 리프레시 유어 라이프(Refresh your Engine, Refresh your Life)'의 슬로건에 맞춰 당신의 자동차가 같이 하는 모든 당시에 불스원샷이 같이 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남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서브컬쳐를 메인 테마로 사진을 그리는 전황일 작가의 시그니처 일러스트가 더해진 불스원샷 굿즈는 '포시즌 블랭킷 패키지'와 '에이프런∙우드글러브 패키지'의 4종으로 출시되며, 각 패키지에는 '불스원샷 블랙' 4개와 굿즈 스티커가 포함돼 있을 것입니다.

전면에 귀여운 일러스트가 더해진 포계절 블랭킷은 충분한 사이즈로 제작돼 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기온용 담요로, 매트로도 활용 가능하다. 연청색 데님 소재의 에이프런은 멋스러운 전문 프리랜서 워싱과 함께 불스원샷을 http://www.bbc.co.uk/search?q=프리랜서 보관할 수 있는 전용 주머니로 실용성까지 더했었다. 한편, 손등에 전황일 작가의 시그니처 일러스트가 그려진 우드글러브는 일반 목장갑 보다 두툼한 재질을 사용해 캠핑, 세차 및 차량 정비 등 언제 어디서든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불스원샷 굿즈 패키지 5종은 5월 6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17번가 단독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6월 17일부터 14일까지는 자가용용품 종합 쇼핑몰 불스원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불스원샷 브랜드 담당 김남국 주임은 '요번 굿즈는 특유의 경쾌한 분위기가 돋발생하는 전황일 작가의 일러스트가 더해져 소장 가치를 한층 더해온 것이 특징'이라며, '불스원샷 굿즈와 다같이 일상 속 재충전이 필요한 시간에 즐거움을 더해 보시길 바란다'고 이야기 했다.

Views: 7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4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