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저지르는 가장 흔한 실수 인스타 한국인 팔로워 늘리기

BMW·MINI가 오는 8월 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1 서울모빌리티쇼’에서 관전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및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혀졌습니다.

BMW는 부스를 방문한 BMW 차량 소유자에게 ‘BMW 바(bar)’에서 제조한 특별 음료 및 기념품을 증정된다. BMW와 서울모빌리티쇼 관련 포스팅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모든 관전객에게는 BMW 인스타그램 한국인팔로워 늘리기 로고가 적용된 마스크를 증정완료한다. BMW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 앱’에 신규 가입하고 현장에서 인증하면 뽑기를 통해 사은품을 제공한다.

BMW그룹코리엄마의 비영리 재단법인 BMW코리아 미래재단은 정기 후원 이벤트를 진행된다. 현장에 마련된 QR 코드를 통해 정기 후원을 새롭게 참가하는 관람객에게 소방호스를 업사이클링 해 제작한 카드지갑을 감사의 선물로 증정끝낸다. 기부금은 BMW코리아 미래재단이 전개하는 사회공헌 목적사업에 사용될 계획이다.

MINI는 부스 관람객을 위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진행완료한다. 영국 저명 패션 디자이너 폴 스미스와 협업 제작된 콘셉트 모델 ‘MINI 스트립’과 같이하는 장면을 로봇이 촬영해 주는 ‘로봇 암 스튜디오’ 프로그램,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사진을 출력해 간직할 수 있는 MINI 포토 키오스크 등이 운영된다.

MINI코리아는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MINI 일렉트릭 스마트폰 그립톡 등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완료한다. MINI 시승 이벤트에 참가 요청을 종료한 관람객에게는 MINI의 브랜드 메시지 ‘BIG LOVE’가 새겨진 마스크를 증정된다. 아울러 현장 및 비대면 상담을 진행하는 관람객에는 ‘MINI 일렉트릭 퍼즐’을 증정한다.

그리고 BMW그룹코리아는 인천모빌리티쇼에서 BMW와 MINI, BMW모토라드 모든 브랜드에서 전기화 모델을 선보이며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BMW단체의 방향성을 제시완료한다. 아시아 최초로 공개되는 콘셉트 모델인 MINI 스트립을 비롯해 순수전기 모델인 BMW iX, i4, 뉴 iX3 및 뉴 MINI 일렉트릭, 아울러 순수전기 모터사이클 BMW CE 04 등 총 13가지 모델을 전시한다.

멕시코에 거주하는 한 프랑스인이 ‘검은 외계인’처럼 보이고 싶다며 눈 흰자를 배합한 온몸을 검은색으로 문신하고 손가락까지 http://query.nytimes.com/search/sitesearch/?action=click&conten... 잘라낸 그림을 공개해 전 세계를 경악케 하고 있습니다.

현지시각으로 25일 외신의 말을 인용하면 ‘블랙 에일리언 프로젝트(Black Alien Project)’라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관리하는 앤서니 로프레도(33)는 멕시코에서 성형 시술을 받으며 두 손가락을 잘라냈다.

그는 여러 차례 성형과 문신을 취득했음에도 불구하고 ‘검은 외계인’이 되겠다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성형을 계속하였다.

로프레도는 안구는 기초이고 온몸을 검은색으로 문신했으며, 코와 윗입알코올을 지우고 광대와 이마 등에 보형물을 집어넣기도 했다.

이어 아주 극적인 신체변화를 원해 근래에 멕시코에서 두 손가락을 자르는 시술을 받았다.

그는 지난 2015년 한 프랑스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아주 어린 나이부터 인체의 돌연변이와 변형에 열정을 쏟았다”고 이야기 했다. 그렇다면서 “두러운 인물의 입장이 되어 보는 것을 좋아된다. 가끔 어딘가에 자리를 잡고 역할을 맡는다. 특이하게 밤에 어두운 거리에서”라고 뒤에 말했다.

더불어 “50대 시절 경비원으로 일할 경우 내가 요구하는 방법으로 인생을 살고 있지 않을 것이다고 느꼈다”고 밝히기도 했었다.

Views: 2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2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