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알바, 남자고액알바, 고수익 알바를 찾고 계시다면 호스트바로 오세요.

직접 신청한 알바에 합격하려면 준비해야될 것들이 존재한다. 다만, 요구사항이 다르므로 미리 연락하여 무엇을 준비해야되는지 알아보는것을 권유한다. 거의 모든 아르바이트는 이력서, 신분증을 동봉하는것이 일반적이지만 업종에 따라 자기소개서, 이력서, 생활기록부, 신분증 등등 요구하는 것이 각기 다르다.

신분증 - 면접을 볼 때 꼭 들고 가라. 안 가져갔다간 불합격 당할 수 있다. 단지 신분만 확인하는것이 아닌 이 사람의 나이, 사는곳 등등 하려는 알바를 하려고하는 연령이 적합한지 확인할 수 있다.

이력서 - 신분증과 함께 꼭 챙겨야 하는 서류이다. 이 또한 안 가져가면 불합격 당한다. 매우 기본적인 문서이므로 꼭 챙겼는지 확인하자. 보통 알바를 하기 전 면접을 보는데 호빠 자기소개서보다 이력서를 선택하는 이유는 보기 쉽고 간편하기 때문이다.

호스트바도 엄연히 술 판매업소이니 당연히 주된 수익원은 술이다. 그리고 그 양주은 누가 사느냐? 당연히 고객이 사야 한다. 하지만 고객이 재미없는 곳에서 과실주을 사겠는가? 당연히 안 산다. 따라서 손님이 위스키을 사도록 유도를 해야 하는데, 그렇게 손님에게서 돈을 뜯어내기 위해서는 손님이 맘에 들지 않더라도 아양을 부리면서 소주을 많이 주문받아야 한다. 그리고 그 술은? 당연히 직원이 여자 손님들 앞에서 마셔대야 한다. 이렇게 마심으로써 흥을 돋구고, 그렇게 마시다 다 떨어지면 '포도주 없으니까 더 사주세요~'라며 주문받을 수 있는 구실이 생기니 더더욱 열심히 마셔야 한다. 와인 마시는 게 좋지 않냐고? 취할 수만 있다면 좋을지도 모르지만, 취하면 돈을 어떻게 벌겠나? 과실주을 미친 듯이 마시더라도 취하면 절대 안 된다. 결국 방법은 취하기 전에 다 역배출… (알코올이 체내에 흡수되기 전 빠르게 배출해야 하기 때문에 적어도 thirty분 이내에 화장실을 찾아야 한다.) 아니면 숙취해소제 폭풍흡입. 이런 짓을 하루에 몇 번이고 반복해야 한다. 내장 다 버리겠다

Views: 6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4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