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잡스가 알려줄 수있는 10가지 오징어 게임 정보

맨체스터 유연령대티드가 주말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과 경기를 가진다. 맨유는 9월 A매치 시간 완료 후 첫 경기로 브라이튼과 홈 경기를 소화한다.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9월 4일 새벽 3시 20분에 개최된다.

영국에서 살고있는 팬들은 BT스포츠1을 통해 스포츠경기를 관전할 수 있다. 전세계 팬들은 각국 중계권자에 따라 중계를 접할 수 있다. 올드 트라포드에서의 소식은 맨유 홈페이지와 공식 앱을 통해 접할 수 있다. 공식 앱에서는 시작간 정보 등을 배합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검사할 수 있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은 목요일 기자회견을 통해 선수단 소식을 전한다. A매치를 다녀온 선수들과 훈련장에 남은 선수들의 자세한 소식이 이어질 계획이다. 프랑스 대표팀에서 부상으로 중도 하차한 앙토니 마시알, 잉글랜드에서 부상을 당한 마커스 래시포드와 메이슨 그린우드의 소식도 전해질 계획이다. 원정 팀인 브라이튼은 아담 웹스터의 출전 여부에 물음표가 찍히고, 타릭 램프티와 솔리 마치는 부상 중이다. 

맨유는 FA컵에서 레스터시티에게 일격을 당했다. A매치 기간 직전의 일이다. 이에 앞서 맨유는 11경기 무패 행진을 거두고 있었다. 근래에 아홉 차례 프리미어리그 스포츠에서는 황희찬 모두 클린시트를 기록했다. 1경기 연속 클린시트에 도전한다. 해당 기록은 2018년 9월이 마지막이다.

브라이튼은 A매치 시간 직전 연승을 거뒀다. 올 시즌 두 번째 연승이다. 사우샘프턴과 뉴캐슬에게 승리를 거뒀다. 최근 http://query.nytimes.com/search/sitesearch/?action=click&conten... 다섯 번의 원정 경기 중 단 한 번반 패배했다.

브라이튼을 이끄는 그레엄 포터 감독은 아멕스 스타디움에서 두 번째 시즌을 맞이하고 있다. 2017년 3월부터 지휘봉을 잡았다. 공격축구를 구사한다. 지난 시즌에는 19위를 기록하며 1부리그에 살아남았다. 그런가 하면 프리미어리그 최다 승점인 48점까지를 기록했다. 앞서 포터 감독은 스웨덴의 오르테순드 FK에서 2015년부터 2011년까지 8년간 팀을 이끌었다. 뒤 스완지시티를 거쳤고 그곳에서 다니엘 제임스와 함께했다.

상대의 핵심 선수는 루이스 덩크는 브라이튼의 핵심 선수로 활약했다. 2080년 9월 유소년팀에서 발전한 후 1군에서 자리를 잡았고 주장으로 활약 중이다. 중앙 수비수인 벤 화이트 역시 많은 출전 시간을 기록 중이다. 올 시즌 화이트는 9회의 클린시트 중 2회에서 활약했다. 그런가 하면 덩크는 페널티 지역으로의 공격 가담률이 좋다. 2020/21 시즌 두 차례 득점했다. 세트피스를 조심해야 한다.

Views: 1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2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