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

Blog Posts

吃地皮菜有啥好處 降脂降火補營養

Posted by 王菲 on May 17, 2022 at 9:16pm 0 Comments

吃地皮菜的好處



  降脂明目:地皮菜是一種很好的低脂肪營養保健菜,能降脂減肥,同時,對目赤、夜盲、脫肛等病癥也有一定療效。



  清熱降火:地皮菜性寒而滑,具有清熱解毒的功效,內服外用,可輔助治療燒傷、燙傷及瘡瘍腫毒。







  補充營養:地皮菜含有豐富的蛋白質、鈣、磷、鐵等,可為人體提供多種營養成分,具有補虛益氣,滋養肝腎的作用。



  補鈣壯骨:地皮菜是一種高鈣食材,它含有的生物鈣易於人體吸收和利用,平時人們身體缺鈣以後會出同骨質疏松和多種骨關節疾病以及發育遲緩等多種不良癥狀,而及時食用地皮菜就能為人體補充大量的鈣質,能補鈣壯骨,促進發育,更能減少多種骨科疾病的發生。



  地皮菜炒雞蛋



  地皮菜炒雞蛋是它的常見吃法,平時可以取地皮菜三十克,雞蛋三個,油鹽以及小蔥各適量,把地皮菜用清水泡發以後,再把雞蛋磕開到碗中,小蔥切好,在鍋中放油加熱以後先把雞蛋炒好,取出以後重新起鍋,放油以後加蔥花炒香,隨後再放地皮菜炒勻,加食用鹽調味,出鍋以後放入… Continue

seryetut

Posted by NFL Week4 on May 17, 2022 at 9:14pm 0 Comments

과거 대구 어지럼증에 있었던 7가지 끔찍한 실수

신종 COVID-19 감염증(코로나 바이러스) 상태이 안정될 때까지 응급 환자의 이송 및 전원(轉院)을 자제 신청하오니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울산대병원은 요즘 이렇게 뜻의 공문을 서울 주변 119상태실과 소방서, 타 의료기관에 보냈다. 응급실 의료진이 코로나바이러스 중환자 진료에 투입되면서 일반 응급병자를 받기 어려워진 탓이다. 부산대병원은 COVID-19 0차 유행이 시작된 지난해 7월 똑같은 내용의 공문을 보낸 바 있다.

코로나19 중환자 급감에 맞게 비(非)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환자 진료에 차질이 보이는 ‘의료 공백’ 걱정이 커지고 있을 것이다. 국립중앙의료원 중앙응급의료센터의 말을 인용하면 28일 오후 6시 기준 대전 시내 주요 병원(지역응급의료기관급 이상) 50곳 중 18곳이 일부 응급 환자에 대해 ‘진료 불가’를 통보하였다. 중앙응급의료센터는 의료기관 간 응급병자 이송을 조정하기 위해 관련 정보를 공유한다. 그만큼 의료진 부족 등의 문제를 겪는 병원이 늘고 한다는 뜻이다.

진료 불가 병원 중 4곳을 함유해 19곳은 응급실에 코로나(COVID-19) 의심병자를 받을 음압병상이 없다. 흔히은 울산대병원처럼 공문을 띄울 기한도 없어 각 병원 담당자 단체채팅방에서 실시간으로 상황을 공유완료한다. 종합병원급 의료기관인 A병원은 22일 오후 5시 50분부터 응급의료진이 부족해 중증외상 및 심정지 환자를 수용할 수 없게 됐다.

근처에서 목숨이 위태로울 정도로 많이 다친 환자가 발생하더라도 이곳에서 치료받을 수 없다는 얘기다. 상급종합병원인 B병원은 27일 복부 대동맥 외상으로 응급 시술이 필요한 환자, 담낭 질병 환자 등을 받을 수 없다고 선언했다. 공공의료기관인 C병원은 중환자실에 빈자리가 없어 22일부터 뇌출혈 응급 병자를 받지 못하고 있다.

방역당국 관계자는 “응급실에서 진료 불가능 메시지를 띄우는 건 매우 이례적인 일인데, 이달 들어 자주 발생하고 있을 것이다”며 “작년 말 이름하여 ‘병상 대란’ 상태을 넘어서는 것”이라고 우려했다.

국민건강보험 세종병원은 지난 24일 6층 대회의실에서 ‘2021 경기도 해외의료인 오프라인 연수생을 위한 온,오프라인 콘퍼런스’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혀졌습니다.

이번 콘퍼런스는 경기도가 인적네트워크 강화 및 의료사업 국내외 진출 기반을 마련하고자 매년 해외 의료인 초청 연수 진행하는 산업의 일환으로 추진했었다.

일산병원은 우수의료기관으로서 국내 의료인에게 한국의 선진 의료기술과 시스템을 전수하는데 기여하고자 연수기관으로 참가하고 있다.

연수에 참여한 오성진 심장내과 교수는 혈관질환의 다학제 처치를 주제로 온,오프라인 강의를 진행하였다.

오 교수는 다혈관질병 병자의 예방과 치유 및 재활, 재발장비를 위한 전체적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대구 이석증 의료서비스를 공급하는 인천병원의 심뇌혈관질환센터와 혈관질환에 대한 중재적 시술에서부터 응급수술까지 원스톱으로 최대한 하이브리드수술센터 시스템을 소개하고 임상치유 사례를 공유하며 연수생들에게 큰 호평을 취득했다.

김성우 병원장은 대구 어지럼증 “일산병원은 그동안 경기도와 함께 국내의료인 연수를 진행하며 해외 우수 의료테크닉을 전파하는데 대부분인 노력을 기울여 왔다” 며 “고양병원의 우수 의료시스템이 국내외 의료인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이야기 했다.

Views: 2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2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