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

80세 노인의 해외서버에 대한 현자 조언

가비아(대표 김홍국)는 컨테이너 호스팅 모든 상품에 정보통신 프로토콜 HTTP(Hyper Text Transfer Protocol)2.0을 적용했다고 15일 밝혔다. 기존 HTTP 1.1 프로토콜과 비교해 개선된 성능 덕분에 가비아 컨테이너 호스팅 저자는 아주 쾌적한 배경에서 웹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을 것이다.

HTTP 2.0은 HTTP 1.1과 달리 서버로부터 수많은 파일을 병렬적으로 전송, 탁월한 속도로 데이터를 전파된다. HTTP 2.0 버전부터 프로토콜 적용만으로 다수의 요청을 동시에 정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는 먼저 들어온 요구를 정리해야만 다음 요청에 응답할 수 있었던 기존 HTTP 1.1 프로토콜의 정보 전달 방식이 개선된 덕분이다. 기존 HTTP 1.1 프로토콜은 성능 제약으로 인해서 웹사이트 노동자는 동일한 파일을 다양한 개의 도메인명으로 나눠 요청에 응답하는 등 추가적인 방법을 채택해야 했었다.

또 HTTP 2.0은 서버 요청에 우선순위를 지정할 수 있어 사이트 이용에 필수적인 리소스를 제일 먼저 불러와 요청에 대한 응답 지연을 감소시켜준다. 더 나아가 클라이언트 요청과 서버 응답에 필수 정보인 '헤더(Header)' 정보 중복 전송을 방지하고 데이터를 해외서버 압축해 전파, 서버와의 통신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전파 트래픽 더불어 절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업체는 이외 필요한 리소스를 클라이언트가 요청하기에 앞서 서버에서 우선해서 전달할 수 있는 '서버 푸시(Server Push)' 기능도 특수하게 도입하였다. 이와 같은 http://query.nytimes.com/search/sitesearch/?action=click&conten... 성능 개선은 직접적인 페이지 로딩 빠르기 촉진으로 나타나 사이트를 이용하는 대상에게 효과적인 사이트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이태석 가비아 이사는 “최대 20% 빨라진 HTTP 2.0 프로토콜의 응답 기한 덕분에 사이트 접속자가 체감하는 빠르기 차이가 상당하다”면서 “독립적인 환경에서 진정적이고 쾌적한 웹사이트 이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서비스를 고도화할 것”이라 전했다.

Views: 2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2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