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

Blog Posts

유튜브 좋아요 늘리기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이 봐야 할 9가지 TED 강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연말연시 쇼핑 계절을 앞두고 소상공인들의 우수한 마케팅 정보를 부스트 할 수 있는 지원책을 마련한다고 5일 밝혀졌습니다.

부스트 위드 페이스북 굿 정보스 시즌’ 프로그램은 ‘나은 정보는 발견되어야 하니까'라는 모토 아래 소상공인들이 더 다수인 잠재 손님에게 닿을 수 있게 돕기 위해 기획됐으며, 소상공인을 위한 릴스 사용 팁을 담은 다체로운 http://www.bbc.co.uk/search?q=유튜브 좋아요 늘리기 교육 영상을 최초 공개완료한다.

2018년 국내외에 첫 선을 보인 ‘부스트 위드 페이스북’은 해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발달을 지필요하는 디지털 역량 교육 프로그램으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내 다체로운 커머스 기능 소개와 마케팅 성공 사례 공유를 통해 소규모 비즈니스에게 발달의 기회를 제공해오고 있다. 그 일환으로, 다가오는 연말에는 우수한 정보를 가진 중소상공인이 올 초 도입된 인스타그램의 숏폼 영상 유튜브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 ‘릴스’를 통해 성장 동력을 찾을 수 있게 도와주는 9개의 새로운 ‘인스타그램 아카데미’ 영상을 선드러냈다.

제일 먼저 메인 학습 영상인 ‘비즈니스를 위한 인스타그램 릴스 활용법'에는 릴스 전반에 대한 소개와 릴스에 적용할 수 있는 커머스 기능, 릴스를 활용할 때의 이점 등이 상세하게 소개됐다. 인스타그램 릴스는 “발견의 공간”으로 인스타그램 안쪽에서도 최고로 다양한 위치에 한번에 노출되기 때문에 더 대다수인 잠재 손님에게 발견될 확률이 높다.

이와 함께 공개된 세 편의 ‘릴스제작소’는 커스터마이징 돼지고기 비즈니스 ‘피그업’, 인센스 및 차 편집샵 ‘또오기’, 수제 쌀 디저트 카페 ‘프레시오소’ 등 실제 소상공인의 입장에서 제작한 릴스 콘텐츠다. ‘릴스 제작소’의 연구원들이 각 소상공인의 아과템과 서비스를 매력적으로 부각할 수 있는 제작 노하우를 알려준다는 컨셉으로, 릴스에 대한 영감을 줄 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팁도 공급한다.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27일 페이스북과 개최한 ‘SNS 광고 성과 증진을 위한 페이스북•인스타그램 활용 전략 웨비나’에서 핸드폰 플랫폼 발달 후 인스타그램이 쇼핑의 주요 창구로 사용되고 있을 것이다고 밝혀졌습니다.

이날 웨비나에서 페이스북 아태지역 본부 한국 파트너십 담당 이루리 매니저는 핸드폰 중심 쇼핑 습관이 자리 잡는 데 인스타그램이 한몫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지난날의 쇼핑은 사람이 아을템을 찾는 모습인 반면, 근래에에는 기계 학습(머신러닝) 테크닉을 활용해 상품이 지금세대를 찾는 형태가 됐다'고 이야기하였다.

실제로 그가 공개한 우리나라 18세 성인 1천 명을 표본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의 말을 빌리면, 응답자 중 82%는 새로운 브랜드나 아을템을 발견하는 플랫폼으로 인스타그램을 꼽았다. 그런가하면 인스타그램이 해당 브랜드나 아이템이 인기있는 상품파악 확인할 수 있는 방식이라고 응답한 사람들은 78%, 인스타그램을 통해 구매 여부를 결정된다고 응답한 현대인은 60%에 달했었다.

인스타그램을 사용한 주요 비즈니스 기능으로는 ‘인스타그램 숍스’가 소개됐다. 인스타그램 숍스는 인스타그램 플랫폼 내에서 온/오프라인 사업자의 브랜드 제품, 행사, 가격 등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디지털 가게이다. 사용자는 인스타그램 프로필이나 메인 탐색바의 숍스 탭, 인스타그램 탐색 탭 등을 통해 상점을 방문할 수 있다.

카페24는 올해 1월부터 페이스북과 손잡고 ‘페이스북 숍스’, ‘인스타그램

Views: 2

Comment by TamaraYeo on January 19, 2022 at 2:33am

Getting lunch down by the lakes This Way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2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