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

The Role They Play in Creating the Perfect Massage Experience

마사지 테이블 - 완벽한 마사지 환경을 조성하는 데 있어 고객의 역할

마사지 치료는 인체의 연조직에 대한 짐승의 잔인함이다. 마사지 기술은 손가락, 엄지, 팔꿈치, 어깨, 발, 팔뚝, 심지어 진동 장치까지 사용할 수 있다. 마사지 치료는 보통 복부 강직이나 신체 대결을 위해 사용된다.

도브 인천마사지요법이 자주 적용되는 부위 중 하나는 목과 낮은 이득 근육이다. 목과 낮은 이전의 싱거운 슬픔은 시니어뿐만 아니라 함께 있는 것이 일반적이며, 문지르는 것은 정기적인 일에서 매력적으로 느껴지더라도 경험하는 빛의 양을 멈추게 할 수 있다. 마사지 플러스는 위장에 민감한 어깨, 팔, 손의 근육을 줄여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사지는 또한 두통을 촉진하고, 순환을 더하고, 관절의 컴퓨터 그래픽의 유산 범위, 관절의 적응성을 높이고, 근육 대립을 용이하게 하며, 결과적으로 그 이상 또는 그 이하를 만드는데 사용될 수 있다.

부드럽게 말하는 것이 신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많은 교환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그것은 혈액 순환의 주제에 영향을 미치는 후속적인 배열을 가지고 있습니다. 문지르면 온몸에 피가 더 빨리 흐른다. 이것은 근육들이 확대된 산소를 공급하고 결과적으로 근육과 관절의 경직성을 없애준다.

도브 요법의 또 다른 생리학적 이점은 림프계의 자극이다. 마사지는 신체의 다양한 연조직 영역, 특히 목과 낮은 등을 통해 구조화되지 않은 림프의 흐름을 증가시킨다. 이 형태가 없는 것은 노폐물을 몸 밖으로 운반하여 종기를 줄이고 두통을 완화시킨다. 마사지는 면역체계의 작동을 더욱 향상시켜 백혈구의 열기를 증가시키고 자연적인 킬러 세포의 생성을 자극한다. 이 세포들은 질병과 불쾌감을 일으킬 수 있는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를 죽인다.

마사지는 엔도르핀의 사면을 촉발할 뿐만 아니라. 엔도르핀은 뇌에서 분비되는 화학 물질로서 자연적인 싱거운 욱신거림 완화제로써 싸운다. 그것들은 두통과 몸의 염증을 줄이기 위해 작동한다. 마사지 치료사는 손이나 팔뚝을 사용하여 연조직 부위를 환부에 부드럽게 하고 반죽할 수 있습니다. 이 여가 조직은 그 장소에서 엔도르핀에 대한 공식적인 사면을 자극하여 혈액 순환을 장려하고 고통스러운 느낌을 없앱니다.

마사지 치료는 치료사가 수행한 심층 조직 도말에 대한 주제를 언급하는 것을 고려하여 더 나아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대화를 가질 수 있다. 이러한 유형의 도브는 일반적으로 보조적인 형태의 도브보다 더 많은 압력을 필요로 한다. 이 압력은 유착 및 살아있는 치유 과정을 지연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치료사가 의뢰인의 신체 연부조직을 조작할 때, 치료사는 깊은 조직 도우를 깨끗하게 하는 것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발언권을 가질 수 있다. 문지르기 치료사가 깊은 조직 문지르기를 하는 동안 더 많은 압력을 가하면 실제 문지르기를 받은 지점에 더 많은 압력을 가할 수 있으며, 이는 고객이 더 깊고 침투하는 문지르기에 도달하도록 장려한다.

마사지 치료는 특히 전문 치료사의 침입을 자극하지 않는 개인에게 전통적인 의학적 치료로 귀청이 터질 정도로 바뀐다. 본격적인 지압치료와 돼지 치료로 가는 저렴한 스윙입니다. 게다가, 부드러운 테이블은 한계를 가지고 있거나 부상에서 회복 중인 사람들을 위해 마사지를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부상이 발견되자마자 많은 사람들은 공언한 치료가 너무 많은 시대와 만화에 뒤따라 일어날 수 있다. 도료표를 사용하면 화상이나 직장을 떠날 필요 없이 성급히 완전한 치료법을 재개할 수 있다.

부드러운 경험을 더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톡 쏘는 오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특별한 아로마는 마음과 몸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에센셜 오일은 시아츠나 스웨덴 마사지와 같은 보조 윤활유에 흔히 사용된다. 라벤더와 같은 일부 필수 기름은 종종 아로마 테라피 목적으로 사용된다. 지금 마사지 테이블을 사용할 때, 이 오일들은 실제로 기능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치료 경험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Views: 128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4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