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

January Roxann's Blog (6)

대구유흥에 대한 10가지 최고의 Facebook 페이지

4·7 서울 보궐선거에 출마한 소수정당 및 원외정당 후보들이 23일 ‘알바’, ‘성소수자’, ‘남성’을 상징하는 장소에서 이유 있는 선거달리기를 실시했다.

기본소득당 후보 B씨는 24일 0시 은평구 연신내역 주변 ‘편의점’에서 저녁 노동을…

Continue

Added by January Roxann on January 20, 2022 at 3:20am — No Comments

30개 중 전부 찾을 수있는 대구마사지 말장난

4·7 서울 보궐선거에 출마한 소수정당 및 원외정당 후보들이 26일 ‘아르바이트’, ‘성소수자’, ‘여성’을 상징하는 장소에서 이유 있는 선거운동을 시행했다.

기본소득당 후보 박00씨는 21일 0시 은평구 연신내역 주변 ‘편의점’에서 저녁 노동을 하고 있는 아르바이트노동자들을 만나며 보편적 재난지원금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던졌다.

후보 한00씨는 “알바작업자를 배제하는 재난지원금 선별지급에 대해서는 한마디도 하지 않던 민주당 박영선 대구 달리기 후보가 정작 아르바이트근로자들의 피눈물나는 현실은 외면한 채 알바를 ‘체험’하는 행태에 참 안타까울 뿐”이라며 “그야말로 후안무치한 일이 아닐 수 없다”고 지적했다. 같은 시간…

Continue

Added by January Roxann on January 20, 2022 at 2:25am — No Comments

5세 어린이에게 대구오피 설명하는 방법

4·7 서울 보궐선거에 출마한 소수정당 및 원외정당 대구마사지 후보들이 26일 ‘아르바이트’, ‘성소수자’, ‘여성’을 상징하는 장소에서 이유 있는 선거PT를 시행했다.

기본소득당 후보 김00씨는 26일 0시 은평구 연신내역 주변 ‘편의점’에서 야간 노동을 하고 있는 아르바이트노동자들을 만나며 보편적 재난지원금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던졌다.

후보 안00씨는 “아르바이트작업자를 배제하는 재난지원금 선별지급에 대해서는 한마디도 하지 않던 민주당 박영선 후보가 정작 아르바이트근로자들의 피눈물나는 현실은 외면한 채 알바를 ‘체험’하는 행태에 참 안타까울 뿐”이라며 “그야말로 후안무치한 일이 아닐 수 없다”고 꼬집었다. 같은 시간 박 후보는 마포구 홍대입구역 주변 편의점에서 ‘알바 체험’을 하고 있었다.

기본소득 실현을 위한…

Continue

Added by January Roxann on January 20, 2022 at 1:50am — No Comments

대구 타이마사지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5가지 법칙

4·7 서울 보궐선거에 출마한 소수정당 및 원외정당 후보들이 28일 ‘아르바이트’, ‘성소수자’, ‘여성’을 상징하는 장소에서 이유 있는 선거운동을 실시했다.

기본소득당 후보 박00씨는 28일 0시 은평구 연신내역 주변 ‘편의점’에서 야간 노동을 하고 있는 알바작업자들을 만나며 일상적 재난지원금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던졌다.

후보 한00씨는 “알바근로자를 배제하는 재난지원금 선별지급에 대해서는 한마디도 하지 않던 민주당 박영선 후보가 정작 아르바이트노동자들의 피눈물나는 현실은 외면한 채 아르바이트를 ‘체험’하는 행태에 참 안타까울 뿐”이라며 “그야말로 후안무치한 일이 아닐 수 없다”고 꼬집었다. 같은 기간 박 후보는 마포구 홍대입구역 주변 편의점에서 ‘알바 체험’을 하고 있었다.…

Continue

Added by January Roxann on January 20, 2022 at 1:05am — No Comments

대구안마 산업에 도움이 될 5가지 법칙

4·7 서울 보궐선거에 출마한 소수정당 및 원외정당 후보들이 30일 ‘알바’, ‘성소수자’, ‘여성’을 상징하는 장소에서 이유 있는 선거운동을 실시했다.

기본소득당 후보 한00씨는 23일 0시 은평구 연신내역 주변 ‘편의점’에서 저녁 노동을 하고 있는 알바작업자들을 만나며 보편적 재난지원금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던졌다.

후보 김00씨는 “알바근로자를 배제하는 재난지원금 선별지급에 대해서는…

Continue

Added by January Roxann on January 20, 2022 at 12:38am — No Comments

대밤에 대한 최악의 조언

4·7 서울 보궐선거에 출마한 소수정당 및 원외정당 후보들이 24일 ‘아르바이트’, ‘성소수자’, ‘여성’을 상징하는 장소에서 이유 있는 선거달리기를 시작했다.

기본소득당 후보 김00씨는 30일 0시 은평구 연신내역 주변 ‘편의점’에서 야간 노동을 하고 있는 알바근로자들을 만나며 정상적 재난지원금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던졌다.

후보 한00씨는 “알바근로자를 배제하는 재난지원금 선별지급에 대해서는 한마디도 하지 않던 민주당 박영선 후보가 정작 알바작업자들의 피눈물나는 현실은 외면한 채 아르바이트를 ‘체험’하는 행태에 참 안타까울 뿐”이라며 “그야말로 후안무치한 일이 아닐 수 없다”고 지적했다. 같은 시간 박 후보는 마포구 홍대입구역 주변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 체험’을 하고 있었다.…

Continue

Added by January Roxann on January 20, 2022 at 12:16am — No Comments

© 2024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