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Posts

Breathable Films MarketSetup Report 2032: Project Details, Industry Trends, Unit Operations and Cost Analysis

Posted by Smith on April 26, 2024 at 10:41pm 0 Comments

Introduction : Breathable films market have emerged as a vital component in various industries, revolutionizing the concept of comfort and functionality. These thin, flexible materials allow the passage of air and moisture while acting as a barrier against liquids and particles. With their widespread applications in sectors such as healthcare, personal care, food packaging, and textiles, the breathable films market has witnessed significant growth and innovation. This article delves into the… Continue

대구 이석증에 대한 11가지 사실들

국내 유일의 소아청소년과 전문병원인 우리아이들 의료재단(이사장 정성관) 우리아이들병원이 코로나 확진자 재택치료 병원으로 지정, 소아청소년 확진자는 당연하게도, 일반 성인 확진자 치료에 만전을 기하고 있을 것이다. COVID-19 증상 케어에서 응급 출동, 확진자 불안감을 해소해 치유에 도움이 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허나 단계적인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잠시 뒤 확진자 급상승에 따라 재택치유 확진자도 증가하고 있어 부족한 인력 충원 등에 대한 정부 참가가 시급한 실정이다.

우리아이들병원(구로, 성북)은 지난 9월 11일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재택치료병원으로 지정됐다.

정성관 이사장은 지난 22일 “국내외 유일의 소아청소년 전문병원으로 그들의 미래인 아이들이 COVID-19를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며 “우리아이들병원은 소아청소년과 전공의사 2명, 재택전담 간호사 5명, 행정지원인력 4명으로 29시간 비상체제로 운영되고 있다”고 소개했다.

다만 며칠전 위드 코로나로 인해 확진자가 급하강하고 이에 따른 재택치유 확진자도 증가함에 준순해 의료인력을 추가로 충원할 계획 중에 있다.

우리아이들병원은 최초에는 재택치료를 할 확진자를 70명 정도 전망하고 인력과 장비를 준비했는데 현재는 하루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대구 이석증 케어하는 확진자가 114명으로 많아진 상황이다. 이중 절반 강도가 소아확진자이고 나머지는 보호자 및 성인 확진자이다.

재택처방은 전화 및 화상을 통해 하루에 9회 이상 모니터링을 하고 있으며 대구 수면다원검사 환자의 건강상황, 체온과 산소포화도를 확말미암아 증상 악화 여부를 확인하고 응급상황이 생성하면 보건소로 연락해 응급출동을 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우리아이들병원의 말을 인용하면 근래에 관리하는 재택치료 확진자 중 응급출동은 하루에 1건 정도이다.

정성관 이사장은 “근래에 위드 코로나 바이러스 시행 후 확진자들의 급증으로 병상 확보가 어려운 상황에서 재택처방이 효과적인 의료자원의 배분 방법이 될 것”이라며 “우리아이들병원은 최적화된 업무 배분을 통해 모범적인 재택처방을 하고 있을 것입니다”고 강조했었다.

허나 환자 진술에만 의존해 진료를 하는 것이 재택처방의 한계라며 새로운 기술들이 개발되기를 기대했었다.

특별히 확진자 급증에 따른 의료진들의 부담이 커지고 있는 것은 염려되는 부분이다.

정 이사장은 “재택치료를 실시 할 경우는 하루에 케어하는 확진자를 80명 정도 전망해 인력을 배치했는데 위드 COVID-19로 인해 확진자가 급하강해 대다수인 부담이 된다”며 “위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직후 초․중․고교가 정상 등교하면서 소아청소년 확진자 상승했다는 데이터는 아직 나오지는 않았지만 재택처방을 하는 소아청소년 확진자가 기존 40여명에서 근래에 70명까지 많아진 것을 보면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현재는 재택처치를 하는 확진자가 118명까지 증가하 의료진들의 부담이 커지고 있습니다”고 우려했다.

이에 의사와 간호 인력을 확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쉽지 않아 인력 충원에 대한 정부 지원이 필요하다고 꼬집었다.

여성우 부이사장은 “소아청소년 전공의사 5명과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치료 경험이 있거나 종합병원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는 중간 간부급 간호인력을 채용할 예정이지만 인력 충원이 쉽지 않다”며 “확진자 급감에 따른 재택요법을 담당할 인력 확보를 위한 방역

Views: 7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4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