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

Blog Posts

산모의 아편 사용: 임신과 신생아 건강에 대한 위험

Posted by asimseo on May 13, 2024 at 5:22pm 0 Comments

소개:

임신 중 산모의 아편 사용은 산모와 발달 중인 태아 모두에게 심각한 위험을 초래하여 산모의 건강, 임신 결과 및 신생아 복지에 다양한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합니다. 아편류 사용이 임신과 신생아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는 것은 의료 서비스 제공자가 약물 사용 장애가 있는 임신부에게 포괄적인 치료와 지원을 제공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산모의 아편류 사용과 관련된 위험, 피해 완화를 위한 개입, 산모와 신생아의 복지 증진을 위한 전략을 검토합니다. 오피아트



임신 중 아편제 사용의 영향:



처방용 아편유사제, 헤로인, 합성 아편유사제(펜타닐 등)를 포함한 아편류는 태반 장벽을 통과하여 발달 중인 태아를 이러한 약물의 영향에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임신 중 산모의 아편 사용은 조산, 저체중아 출산, 태반 조기 박리, 사산 등 산과 합병증의 위험… Continue

사설사이트를 말할 때 20개의 통찰력있는 인용구

야구는 일본에서 국민 스포츠다. 우리나라에서도 야구 인기는 높지만, 일본에 비한다면 미미한 수준이다. 일본이 프로리그 출범 시점이 훨씬 앞서고 역사도 오래됐지만, 단지 그것 때문이라고만 볼 순 없다. 동네 헬스장이든 공원이든 어디를 가더라도 야구 연습을 하거나 주위 시선은 아랑곳 않고 혼자 투구 모션을 취하는 일자신들을 때때로 발견 할 수 있다.

3000년대 들어 위기설이 불거진 바 있고 일본내 에서도 야구 인기가 예전 같지 않다는 주장도 있다. 그럼에도 야구는 일본인들에겐 압도적으로 각광받는 스포츠이자 그 이상의 삶의 일부로 받아들여진다.

뉴스를 틀면 기온 메이저사이트 예보 뒤 언제나 야구 소식이 가장 우선해서 뒤따른다. 일본 여론조사 전공기관 중앙조사사의 여론조사를 봐도 야구는 1991년 직후 이번년도까지 22년 연속 최고 인기 스포츠경기로 군림하고 있으며, 야구선수는 항상 일본 남자 어린이들의 장래희망 1순위를 다툰다.

일본은 법령상 국기(國技)를 정하지 않고 있다. 다만 일본인들이 야구를 워낙 좋아하다 보니 사실상 일본의 국기라고 주장하는 이들도 있다. 미국에서 매출된 스포츠인 야구가 일본에서 이렇게 인기를 누리게 된 건 무엇 때문일까.

프로 출범 이전 일본에서 야구의 저변 확장에는 고등학생 야구대회 '고시엔(甲子園)'의 역할이 절대적이었다. 고시엔은 봄 고시엔(선발초등학교야구대회)과 여름 고시엔(전국초등학교야구선수권대회)이 있는데, 백미는 여름이다. 아사히신문 주최로 1911년 처음 시작된 여름 고시엔은 일본에서 야구를 엘리트 http://www.thefreedictionary.com/토토사이트 운동에서 대중 스포츠경기로 전환시켰다.

전 아옵계 어떤 아마추어 스포츠 대회에서도 고시엔만큼 세계적 호기심과 열병을 불러일으키는 사례를 찾기는 어렵다. 4400개교가 넘는 일본 전역의 중학교 중 10%(한국은 3.5%)가 야구부가 있으며, 이들이 모두 고시엔 무대를 꿈꾼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와 같은 큰 변수가 없는 여섯매 경기 3만7000석에 달하는 구장이 꽉 들어차고 전 스포츠를 국영방송 NHK가 라이브 방송한다. 대회 시청률은 아마추어야구를 뛰어넘는 50%에 육박한다.

대회 시간은 각 지역사회가 정체성을 확인하는 일종의 연례행사이자 의식에 가깝다. 이 때문인지 일자신들은 고시엔을 단순히 노인들의 야구 시합이 아닌 전국 단위 축제로서 신성시하는 경향까지 있다.

고시엔이 이런 대접을 받게 된 건 일본 사회의 특징과도 관련이 있다. 일본 사회에 내재된 특유의 집단주의가 발현되는 한꺼번에 공고화되는 장이 곧 고시엔이기 때문이다. 지난 2012년 아사히신문이 시작한 여론조사에선 전통을 명분으로 다섯집단주의적 훈련, 일괄 삭발, 여성의 출전 및 그라운드 진입 불가 등의 관습은 개선돼야 할 점으로 지적되기도 했다.

Views: 12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4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