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

Blog Posts

With the use of Social Media Services Developed for Further fascinating Management tool Business enterprise

Posted by globallink on June 28, 2022 at 8:22am 0 Comments

Network marketing encounter perhaps be the virtually all awesome methods get more email lists through trageted potential customers for one's business online internet pages. SMO online communities as well as operating a blog, analyze internet pages, igaming online communities as well as Twittollower perhaps even Squidoo. com, management tool picture audio web-based streaming web sites as well as Picture internet site webpages deliver avenues strategies in your home business to acquire in touch… Continue

타이마사지에서 당신이 절대 믿지 못할 성공 사례

아이의 발달성장을 효과적으로 돕기 위해서는 식사와 수면 등 기본적인 생활 습관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잘 자고 잘 먹는 아기가 건강하게 자라는 것은 당연한 이치입니다. 저기에 하나 추가한다면 마사지나 지압 등으로 뼈나 근육이 곧고 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마사지를 자주 해주면 신체의 균형 있는 발달에도 좋겠지만 소화 및 배설 능력도 좋아지고 순환기나 호흡기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마사지가 최대한 시점은 보통 생후 3개월 정도입니다. 저럴 때부터 가벼운 마사지를 시행하게 되면 아이의 발달발달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사지를 할 때는 아이의 기분이나 건강 상황를 잘 살펴서 피곤하지 않은 기간에, 진정감을 느껴지는 상황에서 해야 합니다.

아이의 피부에 직접 마사지를 하기 때문에 아이가 추워하지 않도록 실내 온도를 따뜻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엄마의 손이 직접 아이의 피부에 닿기 마사지 때문에 손이 차갑지 않도록 손을 따뜻하게 양 다음에 마사지를 해야 합니다.

척추는 우리 신체의 중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등줄기 마사지는 아이의 척추가 바로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데 효과적입니다. 아이의 배가 바닥에 닿도록 엎드려 눕힌 상태에서 등줄기를 마사지하면 되는데, 다리의 잠시 뒤에서 엉덩이를 지나 척추의 한 옆을 따라 올라가면서 거칠지 않게 위로 밀듯이 문지르며 마사지합니다.

성장판이 위치하고 있는 다리 마사지도 발달 촉진에 도움이 됩니다. 한의학에서 ‘족삼리’라는 혈자리가 성장판에 해당하기 때문에 이 부위를 마사지하면 됩니다. 족삼리는 무릎의 바깥쪽 움푹 들어간 곳에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1인샵 엄마 손의 엄지를 제외한 네 손가락을 모은 너비만큼 내려간 지점입니다. 이 족삼리를 보드랍게 마사지해주면 성장판을 자극해서 아이의 키 발달에 도움이 됩니다.

손과 발은 우리 몸의 축소판이라고 불릴 정도로 중요해요. 오장육부의 기관과 모든 신경이 연결된 곳이기도 하기 때문에 손과 발을 자주 자극해주는 것은 성인들의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유아 역시 손과 발을 자주 마사지하면 내장의 기능을 활성화시킬 수 있고 몸 전체의 균형 있는 발달에 도움이 됩니다.

아이의 손바닥을 편 다음 손가락의 지문이 있는 부분을 살짝 꼬집듯이 마사지합니다. 다른 부위도 그렇지만 아기의 손가락은 약하기 때문에 강한 자극이 가지 않도록, 최소한 보드랍게 마사지해야 합니다. 발바닥 역시 골고루 보드랍게 마사지하면 기운을 돋우며 뇌 성장을 비롯해 근육과 뼈의 고른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아기에게 마사지를 할 경우 가장 준비해야 할 것은 힘 조절입니다. 성인이 느끼는 강도와 아기가 느낌이 드는 강도는 차이가 있기 때문에 최소한 부드럽게 힘을 빼고 천천히 마사지를 해야 합니다. 아울러 아이에게 마사지를 해주는 기간은 아빠와 아이가 교감하는 시간이기도 하기 때문에 아이가 편안하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분위기를 구성하도록해야 합니다.

*칼럼니스트 김소형은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원 한의학 박사로 서울 강남 가로수길의 김소형한방병원에서 환자를 만나고 있다. 치유뿐만 아니라 전공인 본초학, 약재 공부를 바탕으로 한방을 보다 넓고 가볍게 적용할 수 있게 다체로운 컨텐츠를 만들고 있다. 저서로는 「꿀피부 시크릿」 「데톡스 다이어트」 「CEO 건강보감」 「김소형의 경락 마사지 30분」 「김소형의 귀족피부 만들기」

Views: 2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2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