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

인터넷경마사이트에 투자해야 할 10가지 징후

2차원 특수 영상 촬영 솔루션 기업 포디리플레이가 라이트웰터급 파이터 정다운 선수가 출전하는 ‘UFC on ABC 2’ 경기 중계에 영상기술 연인으로 참여한다.

이번 경기 중계에는 포디리플레이의 360도 초실감 확장현실(XR) 기술 ‘4DReplay’가 반영된다.

4DReplay 솔루션은 경기장에 설치된 수십대의 특수 카메라가 다각도에서 주요 장면을 시행간 촬영 일본경마 후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전송하는 2차원 타임 슬라이스 영상 테크닉이다.

청취자는 4DReplay솔루션이 반영된 화면으로 스포츠를 더욱 살아있고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다. UFC 무대에 오르는 선수들이 보여줄 킥, 펀치, 테이크다운, 서브미션 등에서 나올 수 있는 다양한 격투 기술을 차별화된 리플레이 영상으로 제공해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정홍수 포디리플레이 대표는 “UFC 경기 중계에 적용된 4DReplay 솔루션은 과거 중계 스크린에서 볼 수 없었던 선수들의 수많은 움직임과 표정을 엿볼 수 있는 것은 당연히, 경기장의 분위기까지 실감할 수 있도록 한다”며, “극본 없는 한 편의 격렬한 드라마와 같은 종합격투기 경기에 자사의 솔루션이 적용되면서 경기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전 세계 스포츠 팬들이 열광하는 각종 경기에 4DReplay 솔루션으로 짜릿한 시청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이야기 했다.

UFC 3승에 도전하는 정다운 선수는 “체격 차가 있지만 각자 필살기를 가진 두 선수가 보여주는 투지와 열정이 이번 스포츠의 관람 포인트”라며, “타격전, 케이지 공방, 그라운드 공방 등 모든 면에서 발전된 모습, 한편 ‘웰라운더’적인 형태을 보여 드릴 테니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말하며 자신감을 보였다.

그런가 하면, 포디리플레이는 미국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리딩 미디어 테크놀러지 스타트업으로, 지난 2013년 미국에 진출한 이래 세계 시장에서 일정하게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UFC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인 스포츠 팬들이 열광하는 MLB, NBA, PGA 등 국내 주요 스포츠 중계에 4DReplay가 반영되고 있으며, 국내 모든 방송사에서 중계하는 KBO 리그의 잠실구장 경기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지난 6월부터는 캐나다 이동통신사 벨(Bell)이 소유한 스포츠 전문채널 TSN/RDS에 시행간 4차원 멀티뷰 영상 미디어 솔루션 ‘4DLive’를 공급하고 있다.

정다운 선수가 출전하고 4DReplay 영상 기술이 적용된 ‘UFC ON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국내경마 ABC 2’는 오는 17일 새벽 8시(한국시각 기준)부터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Views: 3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2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