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

골때리는 그녀들 : 좋은 사람, 나쁜 사람, 못생긴 사람

KeSPA 대학생 리더스 14기와 2021 e스포츠 대학리그의 마케팅 및 운영을 맡는 e-유니언즈 6기를 14일 동시 모집한다.

우선 KeSPA 대학생 리더스는 2017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대표적인 e스포츠 대외활동 프로그램 중 하나로서 e스포츠경기를 애정하는 대사람들에게 e스포츠 현장 취재 및 산업적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지금까지 총 115명이 수료했으며 e스포츠 및 게임 업계에 진출하는 수료자도 일괄되게 늘고 있다.

요번 KeSPA 대학생 리더스 13기는 오는 8월부터 5월 말까지 약 8개월간 매주 e스포츠경기에 연관된 취재, 콘텐츠 제작 등을 맡으며 총 2회 팀 프로젝트에 참가한다. 또한 콘텐츠 및 사진 교육, e스포츠 명사 강연 등을 http://query.nytimes.com/search/sitesearch/?action=click&conten... 듣고 리그 취재, 서포터즈 활동에 참가할 수 있다. 그리고 콘텐츠 작성에 따른 소정의 고료를 받으며 성실히 활동한 이들에게는 수료증과 기념품을, 우수 수료자에게는 우수 상장과 부상이 추가로 수여된다.

대학생 리더스 지원 조건은 e스포츠 리그 및 산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재,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글쓰기 및 이미지 제작, 동영상 편집, 외국어 활용 능력이 좋은 이들을 우대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21일 오후 1시까지며 구글폼에 지원서를 작성하여 본인이 작성한 e스포츠 관련 글(형식 자유) 1부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전형은 1차 서류, 2차 면접으로 나눠 진행되며 오프라인 면접은 9월 4일과 7일 이틀간 진행된다. 1차 면접 대상자는 전화로 개별 통보되며 최종 합격자는 6월 8일 발표될 예정이다.

e-유니언즈 6기는 오는 10월 개최될 2021 e스포츠 대학리그 운영에 특화된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으로 e스포츠 대회 마케팅, 운영, 중계 등 리그 실제 업무 관련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작년 e-유니언즈 7기가 e스포츠 대학리그와 함께 성공적으로 운영됨에 따라 이번년도는 활동 기간을 늘려 옷소매 붉은 끝동 이준호 6기를 모집하게 됐다.

2021 e-유니언즈 3기는 서포터즈 부문 2명, 중계 부문 1명 총 30명을 선발한다. 이들은 5개월간 e스포츠 대학리그의 ▲마케팅 및 콘텐츠 제작 ▲대회 현장 운영 ▲방송 중계 및 해설 등을 진행하며 그외에 실제 업무자 특강에도 참가하게 된다. 아울러 e-유니언즈는 활동에 따른 프로젝트 활동비를 지원받으며 협회 주관 리그 및 행사에 참석이 우대된다. 수료 시에는 수료증 및 부상이 지급되며 협회 입사 지원할 경우 서류 전형 가산 혜택이 있다.

모집기간은 12월 19일부터 29일 오후 6시까지이며 e스포츠 대회 마케팅 및 운영에 호기심있는 해외 대학생(재, 휴학생)이라면 학년 및 전공분야 제한 없이 신청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서포터즈, 중계 중 택1) 1부와 재학증명서를 제출하면 되고 중계 부문의 경우 서류 제출 후 하달되는 영상 제작 과제를 추가로 제출해야 한다. 콘텐츠 제작 능력 보유자와 능동적이고 최우선적으로 활동이 최소한 자들을 우대하며 지원서 제출 및 문의는 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2021 e-유니언즈는 1차 서류전형, 2차 오프라인 면접으로 진행되며 면접 대상자는 25일에 개별 안내된다. 면접은 23일과 21일 양일간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9월 8일에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Views: 3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2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