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

포천교정치과 어워드 : 우리가 본 최고, 최악, 기이 한 것

치아 소실로 인한 양주 교정치과 생활의 번거로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임플란트는 다수가 고르는 의료적 처치다. 음식을 소화시키기 위해 씹는 저작 기능의 문제는 물론, 빈 치아로 인해서 대화를 할때도 발생하는 발음의 문제를 함께 개선할 수 있는 방식이기 때문이다. 또한, 자연 치아와 같은 색과 모양의 인공 치아는 심미적인 문제까지 해결할 수 있었다.

이는 과거 브릿지나 틀니 등에 그쳤던 소실 치아 개선 방법을 탈피할 수 있는 의료적 기술의 발달이 큰 역할을 했다. 그런가 하면 이외에도 다양한 제도적 변화를 거쳐오면서 임플란트는 비용적 부담이 적어졌고 이에 대중성도 커졌다. 치아를 대체할 수 있는 방식의 기술적 상태적 장점이 부각되기 시작한 것.

허나 이 같은 치료 편리성의 증대는 오히려 학생들의 선택에 있어 꼼꼼함 또는 면밀함을 약화시키기도 했다. 치과를 통해 임플란트 처방을 진행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인공 치아가 빠지는 등의 치아 소실의 문제를 겪는 학생들이 생장비도 했고, 주변 잇신체가나 구강 내 염증성 질환 문제를 호소하는 청년들도 생겨나기 시행했다.

다산신도시 리00치과 원장 김00씨는 http://edition.cnn.com/search/?text=의정부교정치과 “이는 첫 치료 당시 디테일한 구강상황의 확인이 선행되지 않았기 때문일 확률이 크다. 임플란트는 치조골 달리말해, 인공치아를 지지할 수 있는 잇몸뼈의 증상이 중요해요. 치주염이나 구강질환 등 이식이 요구되는 부위에 임플란트에 영향을 줄 만한 요인이 있는 지 꼼꼼히 파악해야 한다. 또한, 구강구조와 치아의 교합강도가 개인마다 다르기 때문에 이 역시 사후 임플란트 사용에 있어 효과를 줄 요소가 있는 지 인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이야기 했다.

만약 '이 공정에서 식립 될 인공 치근이 단단히 고정되기 어려운 상황라면 필요에 주순해 치주염 치료나 인공뼈이식이 선행되어야 한다. 혹 전체 임플란트가 요구되는 경우라면 이와 더해지는 역학적인 배치와 심미성을 높이기 위한 치유 계획을 세워야 한다”고 추가로 언급했다.

원장 전00씨는 “이와 같은 과정을 면밀히 거치지 않는다면 임플란트 재시술 등이 요구된다. 이는 간단히 첫 치료에서 부정확한 검사들을 복구하고 다시 식립을 진행하는 방법이 아닌 재시술까지 오는 공정에서 생긴 문제들을 처치하고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더욱 수술적 난이도가 높다. 첫 수술 전 디테일한 상황 체크가 더욱이 요구되는 이유다”라고 이야기 했다.

이어 “임플란트 선택에 있어 풍부한 임상경험을 가진 의료진의 선택은 중요합니다. 임플란트 사용을 건강히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병자 구강 상태에 대한 다방면의 의학적 숙련돌를 갖추고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를 위해서는 치과적 지식과 함께 구강악안면외과 지식을 갖춘 곳을 선택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

Views: 3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2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