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

Blog Posts

德國必邦怎麼吃更有用?德國必邦吃法有幾種?

Posted by 王偉 on May 26, 2022 at 11:20pm 0 Comments

人到了中年以後格外註意自己身體的保養,尤其是對於男性而言,到了四五十歲的時候,更加重視自己的精氣神了。壹個人有好的精神面貌往往能夠給人留下更好的印象,並且在生活以及工作當中才能夠更有幹勁,那麽男性如何才能夠保持良好的精力呢?其實我們大家可以選擇壹些對自己有幫助的保健產品,大家可以了解壹下德國必邦。在使用這款產品之前,我們首先要了解壹下它的使用說明,那麽關於德國必邦的使用說明書,我們應該從哪些方面進行詳細解讀呢?



德國必邦適用人群:



既然我們大家有意向要使用德國必邦,那麽首先就需要知道自己適不適合使用,所以我們大家應該觀察它的使用說明,從而判斷壹下自己是否符合適用人群的標準。德國必邦的適用人群通常是身體需要滋補的男性,尤其是對於腎虛經常喝酒,肝臟不好的男性或者是免疫力低下的人群,都是德國必邦的適用人群,可以進行進壹步的了解。…







Continue

德國黑螞蟻生精片效果怎麽樣?介紹黑螞蟻生精片的二大作用

Posted by 王偉 on May 26, 2022 at 11:14pm 0 Comments

我們大家都知道,隨著現代人們的醫療保健意識的不斷提升,越來越多的人開始使用德國黑螞蟻生精片了,其實保健品並不像我們大家想象的那麽復雜,很多人不相信保健品對於我們身體的改善作用,其實並不是這樣的,保健品是對於身體的營養補充,經常使用的話,可以潛移默化的改善壹些身體的問題。尤其是對於男性而言,選擇適合自己的補腎滋補的產品,是預防衰老、增強精力,以及改善生活品質的壹個很有效的方法。可供男性選擇的保健用品有很多,今天我們壹起來了解的產品叫做德國黑螞蟻生精片,那麽這個保健品的效果究竟如何呢?…







Continue

전문가가 포천교정치과 문제에 직면했을 때, 이것이 바로 그들이하는 방법

방사선 하면 일본에서 있었던 원전 사고와 같은 사건 사고 때문에 두렵고 무섭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러나 마치 우리가 마시는 물과 쓰나미의 물이 다른 것처럼 잘 다루면 좋은 치료 결과를 얻는 데 가장 기초가 되는 기기가 될 수 있다. 치과에서 쓰는 방사선 기기는 특별히 의과학에서 쓰는 방사선 기기보다 촬영하는 부위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적은 양의 방사선 양으로 작은 범위만 촬영하게 된다. 그럼에도 치과 처치를 위해 찍는 방사선 사진에 민감하게 걱정하는 이들도 있다.

그런 이들의 걱정을 덜어주듯이 치과에서 촬영하는 방사선 사진의 양을 측정하는 실험들이 근래에 발표됐다. 먼저 수치만 설명하자면 치근단 방사선 사진 촬영 1회가 약 0.003∼0.005 mSv(밀리시버트), 치과에서 https://en.wikipedia.org/wiki/?search=의정부교정치과 기준이 되는 파노라마 촬영은 약 0.01 mSv 정도, 임플란트나 상악동 염의 진단을 위해 찍는 방사선 사진은 약 0.03∼0.09 mSv로 알려져 있다. 우리가 2년에 받는 자연 방사선 양은 약 2.4 mSv이고 방사선을 직접 다루는 방사선사의 평균 방사선 노출량이 0.94 mSv라고 하니 대충 어느 정도의 양파악 짐작할 수 있는 것이다. 물론 가능한 한 낮은 정도의 방사선에 노출되는 것이 또한 노출되는 것보다 노출되지 않는 것이 좋지만 요구되는 경우에는 효과적인 검사들과 처치를 위해 무난하게 사용하는 것이 더 도움이 될 수 있다.

통상적으로 예전에 치아 전체를 촬영하기 위해 가장 많이 사용했던 방사선 사진은 필름을 입안에 넣고 찍은 치근단 사진을 가장 많이 사용했다. 다만 치근단 사진은 치아 2∼7개 정도만 촬영할 수밖에 없어 근래에에는 전체 치아를 한 번에 찍을 수 있는 파노라마 사진을 더욱 많이 찍는다. 전체적으로 찍는 것은 파노라마 사진으로 한편 치아 하나하나 치아의 뿌리 쪽, 즉 치근단이라는 치아의 뿌리 쪽의 병을 진단하거나 충치 또는 치아에 금이 간 것 등을 촬영하기 위해서는 아직도 치근단 촬영을 하는 빈도수가 의정부 교정 가장 높다. 그러다 보니 한 번의 치료 중에도 2~3회의 치근단 사진을 찍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다, 하지만 치근단 사진은 방사선 양이 적어 치아 치료 중에 치과 의자에 앉은 채 찍어도 문제가 없다.

며칠전에는 처음 치과에 방문하면 제일 먼저 찍는 것이 치아 전체가 나오는 파노라마라는 전체 턱뼈와 치아 구조를 볼 수 있는 방사선 사진이다. 위턱과 아래턱의 모양과 치아 한편 상악동이라는 축농증이 보이는 부분까지 볼 수 있어 며칠전에는 치과를 방문하면 처음 찍는 전형적인 사진이다. 치근단의 문제나 턱뼈의 문제 등을 볼 수 있으며 치아의 대대적인 개수, 사랑니의 모양까지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파노라마에서 문제가 있는 것으로 생각되는 부위를 다시 치근단을 촬영해 관찰하는 것이다.

아울러 근래에에는 임플란트 처치를 위해 컴퓨터 촬영인 CT를 치과에서 많이 촬영한다. 이 치과용 CT는 콘빔(Conebeam) CT로, 의과학에서 사용되는 누워서 찍는 것과 다르게 서서 찍고 적은 방사선 양으로 2~5분 만에 신속하게 촬영한다. 3차원적인 영상으로 치와 턱뼈를 정확하게 볼 수 있고 요즘에는 각 치아나 뼈의 길이 측정도 정확하게 표현돼 임플란트 치유에 필수적으로 사용된다. 근래에 사랑니를 발치할 때 사랑니가 하악의 신경과 겹쳐 있으면 안전을 위해 CT를 찍을 필요가 있다. 이럴 때는 건강보험이 적용돼 촬영비의 일부만 환자가 부담하면 된다.

교정을 위해서도 찍는 방사선 사진이 있는데 이것은 두부 계측용 정면 사진과 측면 사진 등 두 장을 사용해

Views: 2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2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