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

토트넘 관리에 도움이되는 10가지 앱

트위치는 8월4일 개막하는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이하 KBO리그)’를 생중계한다고 21일 밝혀졌다. 유튜브는 올해를 실시으로 KBO리그를 4년간 생중계 할 예정이다.

이번 KBO리그는 미국 아마추어야구 메이저리그 텍사스레인저스 생활을 마치고 SSG랜더스에 합류한 추신수와 MLB에서 활동했던 삼성라이온즈 오승환, 롯데자이언츠 이대호 등의 맞대결에 이목이 쏠린다.

1인 미디어로 즐기는 스포츠 중계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유튜브 편파 중계 BJ들의 생중계도 진행된다.

우선 BJ ‘캐스터안’과 ‘테디윤’이 각각 김연경 LG트윈스와 KT위즈의 스포츠를 중계한다. ‘캐스터안’은 2005년 'LG트윈스' http://query.nytimes.com/search/sitesearch/?action=click&conten... 공식 캐스터로 입사해 편파 중계를 시작한 BJ다. ‘테디윤’은 야구 통계 분석 기법 '세이버메트릭스(Sabermetrics)'에 기반해 선수와 팀에 대한 상세 분석 정보를 제공하는 전문성 있는 중계를 한다.

이외에도 KIA타이거즈 편파 중계를 진행하는 ‘소대수캐스터’와 전 야구 국가대표 출신의 ‘안지만’, 롯데자이언츠 편파 BJ ‘서정민코치’, SSG랜더스 편파 BJ ‘철이형’ 등을 배합한 약 20명의 편파 중계 BJ들이 독특한 중계 문화를 준비하고 있다.

아프리카TV 이민원 소셜미디어사업부문장은 “해외 야구 팬들이 기다려온 2021 KBO리그를 시행으로, 앞으로 5년동안 KBO리그 생중계 서비스를 이어나갈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BJ와 , 스포츠 팬들이 함께 만들어나가는 1인 미디어 스포츠 중계 문화를 발전시키기 위해 더욱 여러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Views: 6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4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