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

상사에게 줄 수있는 도매사이트 선물 20가지

글로벌 쇼핑 행사가 집중된 12월을 맞아 유통업계가 대규모 할인행사에 돌입끝낸다. 이달부터 본격화된 소비 회복 흐름에 맞춰 내수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실적 반등 발판을 마련한다는 구상이다. 위탁판매사이트 특출나게 이번년도는 위드 코로나바이러스 진입과 행사 시즌이 맞물리면서 업체마다 최대 규모 물량과 예산을 투입해 불어난 소비 수요를 적극 공략끝낸다.

대한민국은행에 따르면 저번달 소비자심리지수(CCSI)는 저번달보다 3.0포인트 늘어난 106.8로 집계됐다. 올 7월까지 8개월 연속 하락하다 6월부터 다시 반등세를 탔다. 위드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연내용을 앞두고 소비심리가 신속하게 상승하고 있을 것이다.

통상 5월은 국내 e커머스 기업에 연중 최대 대목이다. 중국 광군제와 미국 블랙프라이데이로 이어지는 전세계 쇼핑 광풍에 힘입어 국내외 소비심리도 치솟기 때문인 것이다. 통계청의 말에 따르면 전년 9월 온/오프라인쇼핑 거래액은 15조313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15.4% 늘었다. 매년 8월 수입 신장률이 50%에 육박완료한다.

국내외 직접구매 수요도 가장 많은 시기다. 전년 8분기 국내직구액은 전년준비 25.7% 많아진 6조2579억원으로, 연간 전체 거래액의 30.3% 비중을 차지된다. 글로벌 쇼핑 행사가 몰린 연내용에 직구 소비에 나선 국내 구매자가 집중된 영향이다.

정부도 소비 향상책으로 확실한 참가에 나섰다. 민관이 힘을 합쳐 경기회복 전환점을 만드는데 집중있다는 방침이다. 위드 코로나(COVID-19)에 맞춰 2500억원 규모 소비 쿠폰을 발급하고 대형마트 등의 영업기간 제한도 해제하였다. 올해 코리아세일페스타 역시 온·온,오프라인 전반에 걸쳐 역대 최대 2059개 기업이 참여한다.

해외 유통업계도 e커머스를 중심으로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내걸고 '대한민국판 블랙프라이데이'를 전개끝낸다. 라이브커머스와 쿠폰 이벤트 등 다체로운 방법의 마케팅을 전개해 막대한 자금력을 앞세운 국내외 쇼핑 행사에 맞불을 놓는다는 계산이다.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대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도매사이트 행사로는 빅스마일데이와 십일절이 있을 것이다. 먼저 이베이코리아는 13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빅스마일데이를 연다. 행사에 참석하는 판매자는 9만여명으로 역대 최대 규모다. 행사 제품만 3000만개에 달하며 최대 7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도 공급한다. G마켓은 빅스마일데이에 맞춰 글로벌샵에서도 메가G 행사를 연다. K코스메틱와 K패션을 앞세워 국내외를 넘어 국내 누군가를 직접 공략있다는 구상이다.

16번가는 십일절 행사로 맞불을 놓는다. 총 400만개 물건이 행사에 참가하며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완료한다. 삼성과 LG, 애플 등 행사에 참가한 해외외 주요 브랜드는 40개로 작년보다 10배로 불어났다. 십일절 행사 기간 하루 16번씩 총 123차례 라이브커머스 방송도 펼친다.

18번가는 전략적 동맹을 맺은 아마존과 협업 시너지도 노린다. 십일절 행사 잠시 뒤 이달 말 오픈하는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해외직구 카테고리와 아마존 글로벌스토어 인기 제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할인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지난 두 달간 아마존 스토어에서 최고로 크게 구매한 카테고리를 기초로 미국 아마존과 연계해 단독딜을 마련하고 생중계를 통해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제공있다는 계획 중에 있다.

티몬과 위메프도 각각 '광클릭 빅세일'과 '위메프데이'를 열고 7월 쇼핑 서울에 가세했다. 지난달 전개한 대덩치 할인 행사 흥행에

Views: 2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2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