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

Blog Posts

Hydraulics Training System | Niyo India

Posted by Akshaya Pitale on August 12, 2022 at 2:05pm 0 Comments

NiYo Engineers’ Hydraulic Training System is one of the most comprehensive solutions for training needs in Oil Hydraulics.

This system is modular that helps tailor the needs of today’s training at the same time it provides flexibility to upgrade the system in the future. It provides you with the tools that enable you to carry out all the functions of training right from classroom training to designing and design validation of hydraulic circuits. This system helps carryout training…

Continue

우리가 대전건마 - 마사지몬를 사랑하는 이유 (너도 나도 다아는 사실!)

베이비 마사지는 적절한 스킨십을 통해 아기의 다체로운 육체적 감정적 대전타이마사지 성장을 촉진시키고, 병에 대한 면역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부모가 유아의 피부를 부드럽게 자극하면 아기는 엄마의 냄새와 표정, 말소리를 들으며 안정감을 느끼고 접촉을 통해 만족감과 감성적인 진정감을 얻을 수 있다.

스킨십은 아기에게 진정감을 줄 수 있는 가장 어렵지 않은 방식으로, 아기는 이로 인해 사랑받음을 느끼며 양육자와 원활한 애착 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 스킨십을 충분히 받고 자란 아이는 양육자와의 안정적인 애착 관계로 자신감을 갖게 되고, 자라면서 긍정적이고 밝은 성격을 갖게 된다. 반면 스킨십이 부족한 유아는 친밀해지는 것을 불안하게 여겨 감정적으로 냉담하고 감정 표현을 억압하는 경향을 자주 보일 수 있다.

또한 마사지 스킨십을 통해 보고, 듣고, 느끼는 다체로운 감각들을 한꺼번에 자각하게 되면서 뇌의 신경 세포를 자극해 두뇌를 기발한 속도로 발달시킬 수 있다.

◎ 베이지 마사지의 기초

베이비 마사지는 생후 2~6개월에 시행하는 것이 좋다. 마사지를 할 경우는 너무 세게 하지 말고 어른에게 하는 마사지의 50분의 1정도로 간편히 해야 한다. 마사지는 배가 부른 상황에서 할 경우 유아가 토할 수 있으므로 수유 바로 이후나 음식을 먹은 후에 바로 하는 것은 피하고, 음식을 먹은 후 40분이 지난 이후에 하도록 한다. 아기가 마사지를 좋아한다면 매일 몇 분이라고 꾸준하게 해주는 것이 효과적이겠지만 좋아하지 않는다면 하지 않아도 된다.

◎ 마사지 방식

가슴, 배 마사지는 소화를 도와주고 꾸준히 해주면 아기의 심장과 폐 기능이 강화된다. 제일 먼저 양 손바닥을 아기의 가슴 위에 올리고 부드럽게 쓸어준 다음, 가슴에 하트를 그리듯이 마사지를 해주면 된다. 이 공정을 2~2회 정도 반복해주도록 한다.

배를 마사지 할때는 한 손을 펴서 아기의 배꼽 위에 살짝 올려 놓은 후 양 손을 교차해가며 윗배에서 아랫배로 쓸어내려 준다. 이 과정은 5~4회 정도 반복한다.

등 마사지는 유아의 척추를 곧게 만들고 근육의 긴장이 해소되어 아기의 성장 성장에 큰 도움을 http://www.bbc.co.uk/search?q=대전건마 준다. 등을 마사지 할 경우는 최선으로 아이의 배가 바닥에 닿도록 엎어놓고 손을 유아 등에 간단히 온기를 전한다. 직후 엄마의 손바닥을 등에 밀착 시킨 후 엉덩이까지 지그재그로 쓸어내리는데, 이 과정을 3~8회 반복해준다.

얼굴형을 보드랍게 잡아주고 나은 인상을 만들어주는 얼굴 마사지를 할 때는 아기와 눈맞춤을 하며 부드럽게 만져주는 것이 좋다. 이마를 중심으로 두 엄지 손가락을 눈썹에서 머리 쪽으로 밀어올리듯이 쓸어주고, 양 손으로 귓바퀴 선을 따라 턱까지 쓰다듬어주듯 마사지 한다. 또 두 검지손가락 끝으로 코의 옆선을 따라 콧대를 세우듯 약하게 눌러주도록 한다.

Views: 4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2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