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흑염소농장 산업을 방해하고 있습니까?

이탈리아 양돈협회(OPS)는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세종 코엑스 홀에서 개최되는 ‘제12회 일산 국제식품 산업전(코엑스 음식 주간)’에 참가해 해외 식품업계 관계자와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탈리아산 돼지고기 상품의 맛과 주요 특징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혀졌다.

이탈리아 양돈협회 측의 말을 인용하면 간편식과 고품질 식품에 대한 국내외 구매자들의 수요에 맞춰, 이번 전시회에서 한 가지 제품, 베이컨 안심과 허브 베이컨 안심, 풀 들 포크를 중심으로 국내외 구매자들이 가정에서 간단히 조리할 수 있음은 물론 한식과 어울리는 다양한 요리법을 소개할 계획입니다.

요번에 선나올 수 있는 네 가지 돈육제품은 무항생제, 이력 추적, 동물복지 지원, 배경 계속가능성 등 이탈리아 양돈협회가 시행하는 전 과정에 걸친 흑염소엑기스 품질 관리 체계를 거친 상품들이다.

'발레리로 포치(Valerio Pozzi) 이탈리아 양돈협회 CEO는 “전 국가적으로 호평 받는 이탈리아산 돈육제품은 유럽 연합의 엄격특정 제품 생산 기준에 준순해 생산되고 https://en.wikipedia.org/wiki/?search=흑염소진액 있고 안전성과 지속가능성, 균형 잡힌 영향, 탁월한 맛, 우수한 품질면에서 뚜렷한 차별화를 이루고 있을 것입니다.”라며, “이탈리아 양돈협회는 요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국내의 식품산업 관계자와 구매자에게 유럽의 이탈리아 돈육물건에 대한 유용하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어 행복하다”라고 전했다.

'

한편 “대한민국 구매자들의 취향을 잘 인지해 내국인들 입맛에 꼭 맞는 상품을 소개함으로써 이탈리아 돈육제품이 내국인의 일상생활에서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되길 기대된다”라고 추가로 말했다.

요번 전시회 참석은 유럽 연합이 공동 후희망하고 이탈리아 양돈협회가 주관하는 ‘Eat and Think Pink’ 캠페인 목표로 이루어졌으며 이 밖에도 이탈리안 양돈협회는 지난 11월 ‘2021 울산 국제 간편식 HMR 전시회’ 참가, Paolo De Maria 요리장이 이끄는 마스터 요리반을 비롯하여 업계 비즈니스 미팅 등 해외 소비자 및 미디어, 식음료 수입? 유통업, 요식업 관계자를 타겟으로 다체로운 활동을 전개하고 있을 것입니다.

Views: 1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2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