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

모두가 싫어하는 인스타 한국인 팔로워 늘리기 10가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연말연시 쇼핑 시즌을 앞두고 소상공인의 마케팅 지원책에 힘을 모으기로 결정했었다. 부스트 위드 페이스북 굿 정보스 계절(Boost with Facebook Good Ideas Season)으로 명명한 프로그램은 ‘우수한 아이디어는 발견되어야 하니까'라는 모토 아래 더 다수인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활용 팁을 핵심으로 된다.

지난 2011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부스트 위드 페이스북은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발달을 견인하는 디지털 역량 실습 프로그램으로, 다체로운 커머스 기능 소개와 마케팅 사례 공유를 통해 성장 기회를 공급하는 데 초점을 맞춰왔다. 그 일환으로, 공개해온 것이 중소상공인이 인스타그램의 숏폼 영상 서비스 릴스를 통해 성장 동력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3개의 영상이다.

메인 영상 △비즈니스를 위한 인스타그램 릴스 사용법은 릴스 전반에 대한 소개와 릴스에 반영할 수 있는 커머스 기능, 릴스를 사용할 경우의 이점 등을 담고 있다. 세 편의 △릴스제작소는 커스터마이징 돼지고기 비즈니스 피그업, 인센스 및 차 편집샵 또오기, 수제 쌀 디저트 카페 프레시오소 등 실제 소상공인의 입장에서 제작한 콘텐츠를 담고 있을 것이다. 각 소상공인의 상품과 서비스를 매력적으로 부각할 수 있는 제작 노하우를 알려준다는 컨셉이다.

페이스북 코리아 조동현 팀장은 “더 많은 소상공인이 경험을 창출하고 기회를 포착할 수 있길 바라는 바름에서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하였다.”며, “릴스 외에도 다양한 인스타그램 기능들을 사용해 비즈니스를 활성화하는 방식을 담은 실습 리소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다채로운 영감을 받을 수 http://www.bbc.co.uk/search?q=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라고 이야기 했다.

요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개그우먼 신기루(40·본명 김현정)가 한 고깃집을 찾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 유료 선전을 약속하면서 본인의 광고비 단가를 언급했었다. 유명인이 자신의 SNS 광고 단가를 공개해온 것은 이례적이다.

IBK기업은행의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신기루의 육식당-돼지갈비 맛집 1편' 영상에서 신기루는 경기도 안양에 위치한 한 고깃집을 찾아 사장과 논의를 나누는 과정에서 'SNS에 (가게를) 올려드리겠다'고 했었다.

저러면서 신기루는 '원래 300만원 받고 하는 것인데 그냥 안 받겠다'면서 '피드에 한 번 올리면 200만원, 라이브 방송하면 600만원'이라고 세부 단가를 공개했다.

방송에서 신기루는 가게 사장과 다같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감염증(코로나) 여파로 인한 피해 상태 등에 대한 얘기를 주고취득했다.

저러면서 신기루는 '직원 밥값이 현재 얼마나 밀려 있는 거냐'고 질문을 했고, 사장은 '2~1개월 밀려있을 것입니다'며 '가게 월세도 7~1개월 밀려있을 것입니다. 눈물이 나려 된다'고 했다.

사장의 답변에 신기루는 '며칠전 젊은 노인들은 SNS를 많이 본다'면서 '저기에 (샵을) 올려드리겠다. 원래 600만원 받고 하는 건데 사장님한테는 그냥 안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신기루는 한편 '피드에 한번 증가시키는 것은 500만원이고 라이브 방송하면 800만원'이라고 했고, 자막에는 '업계 최초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단가 공개', '세부 단가'라는 자막이 달렸다.

비공개로 인스타그램을 운영 중인 신기루는 6일 기준으로 4만2,000명이 넘는 팔로워를 확보하고 있다.

신기루의 SNS 광고 단가를 접한 네티즌들은 '뒤로 비용 받고 '내돈내산'인 척 거짓말 하는 노인들보다 당당하서 좋다', '팔로워 더 대부분인 시민들은

Views: 3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2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