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

과거 의정부교정치과에 있었던 7가지 끔찍한 실수

치아는 유년기에 돋아나는 영구치로 평생을 살아야 하므로 다른 어떤 신체 부위보다 계속적인 관리가 요구된다. 허나, 구강 상황는 잘못된 양치 습관이나 식습관만으로도 충치, 치주염 등 각종 구강 질병으로 이어지기 쉽다.

이를 방치하면 신경 치료 등으로 해결할 수 없게 되며, 결국 발치를 진행하게 된다. 수많은 개의 이를 발치한 이후에는 미관상으로도 보기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음식을 씹는 저작 능력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다. 그럴 때 요구되는 수술이 브릿지 치유, 틀니, 임플란트 등으로, 그중 임플란트가 실제 치아와 유사한 모양에 반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최근에는 임플란트의 건강보험 적용이 가능해지면서, 가격 부담이 줄어들어 예전보다 임플란트 수술이 보편화하는 분위기다. 일방적으로 임플란트의 건강보험은 만 61세 이상 기준으로 평생 1개까지 본인 부담금 10% 선에서 반영 가능하다.

임플란트 수술의 접근성이 낮아진 가운데 무분별한 수술은 오히려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임플란트 수술 시 안전성과 정교함을 높일 방식으로는 3D 캐드캠 내비게이션 가이드 반영이 의정부 교정 있다. 3D 캐드캠 내비게이션 가이드는 식립 부위의 골밀도, 각도, 깊이 등 해부학적 구조를 인지하고 구강 구조를 스캔한다. 이후 위치 등 환자의 아이디어를 고려해 디테일한 식립 계획을 세우는 방식이다.

오차 범위를 최소화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식립 정확도가 다른 방식보다 높은 편이다. 또한, 가능한의 범위를 절개하거나 무절개로 진행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의정부교정치과 가능해, 감염 위험이나 출혈, 부기, 통증, 부작용 우려도 적다. 일상생활로 복귀 및 회복도 빠르다.

임플란트는 잇몸뼈에 직접 식립하는 만큼, 임플란트 정품 보증제, 멸균 시스템 등 기본적인 요소도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좋다.

청주 복대동 이00치과 원장 A씨는 “임플란트의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적용구적인 효능을 보기 위해서는 무분별한 시술보다 시술 시스템의 정교함 및 안전성 등이 최우선으로 고려되어야 한다”고 조언했다.

Views: 4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2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