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

Blog Posts

Beta-mannan Doctor Joe Glickman Jr MD

Posted by Roxann Voltz on May 22, 2022 at 3:37am 0 Comments

It is my unique enjoyment to show you the impressive Beta-mannan™ supplement.

Vera-mannan™ can surely reduce your discomforts and restore a peaceful mental attitude.

This Aloe vera supplement was established by Doctor Glickman, a medical physician, author, and publisher of medical books exceeding 2 decades.

Dr. Glickman’s famous medical publications, called Phantom Notes™, were created in 17 editions and have actually been offered in over 90% of United States and…

Continue

강남타이마사지에 대해 도움이 필요한 9가지 신호

베이비 마사지는 무난한 스킨십을 통해 유아의 다양한 육체적 감성적 성장을 촉진시키고, 병에 대한 면역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빠가 유아의 피부를 보드랍게 자극하면 유아는 아의 냄새와 표정, 말소리를 들으며 안정감을 느끼고 접촉을 통해 만족감과 정서적인 진정감을 얻을 수 있다.

스킨십은 아기에게 진정감을 줄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식으로, 유아는 이로 인해 사랑받음을 느끼며 양육자와 원활한 애착 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 스킨십을 넉넉하게 받고 자란 아이는 양육자와의 진정적인 애착 관계로 본인감을 갖게 되고, 자라면서 긍정적이고 밝은 성격을 갖게 된다. 반면 스킨십이 http://query.nytimes.com/search/sitesearch/?action=click&conten... 부족한 아기는 친밀해지는 것을 불안하게 여겨 정서적으로 냉담하고 감정 표현을 억압하는 경향을 자주 보일 수 있다.

그리고 마사지 스킨십을 통해 보고, 듣고, 느낌이 드는 수많은 감각들을 한꺼번에 자각하게 되면서 뇌의 신경 세포를 자극해 두뇌를 놀라운 속도로 발달시킬 수 있다.

◎ 베이지 마사지의 기초

베이비 마사지는 생후 2~7개월에 실시하는 것이 좋다. 마사지를 할 때는 너무 세게 하지 말고 어른에게 하는 마사지의 40분의 1정도로 간단하게 해야 한다. 마사지는 배가 부른 상황에서 할 경우 유아가 토할 수 있으므로 수유 뒤나 음식을 먹은 후에 바로 하는 것은 피하고, 음식을 먹은 후 10분이 지난 직후에 하도록 한다. 아기가 마사지를 좋아한다면 매일 몇 분이라고 꾸준하게 해주는 것이 좋지만 좋아하지 않는다면 하지 않아도 된다.

◎ 마사지 방식

가슴, 배 마사지는 소화를 도와주고 일정하게 해주면 유아의 심장과 폐 기능이 강화된다. 우선해서 양 손바닥을 아기의 가슴 위에 올리고 보드랍게 쓸어준 다음, 가슴에 하트를 그리듯이 마사지를 해주면 된다. 이 공정을 2~9회 정도 반복해주도록 한다.

배를 마사지 할때는 양 손을 펴서 유아의 배꼽 위에 살짝 올려 놓은 후 양 손을 교차해가며 강남건마 - 마사지몬 윗배에서 아랫배로 쓸어내려 준다. 이 과정은 5~9회 정도 반복한다.

등 마사지는 유아의 척추를 곧게 만들고 근육의 긴장이 해소되어 유아의 성장 발달에 큰 도움을 준다. 등을 마사지 할 경우는 제일 먼저 아이의 배가 바닥에 닿도록 엎어놓고 손을 유아 등에 쉽게 온기를 전한다. 직후 아의 손바닥을 등에 밀착 시킨 후 엉덩이까지 지그재그로 쓸어내리는데, 이 공정을 3~9회 반복도와준다.

얼굴형을 부드럽게 잡아주고 나은 인상을 만들어주는 얼굴 마사지를 할 경우는 아기와 눈맞춤을 하며 거칠지 않게 만져주는 것이 좋다. 이마를 중심으로 두 엄지 손가락을 눈썹에서 머리 쪽으로 밀어올리듯이 쓸어주고, 두 손으로 귓바퀴 선을 따라 턱까지 쓰다듬어주듯 마사지 한다. 또 두 검지손가락 끝으로 코의 옆선을 따라 콧대를 세우듯 약하게 눌러주도록 한다.

Views: 2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2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