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s

Blog Posts

Saving Biodiversity Under The Un Framework

Posted by Annamaria Voltz on May 16, 2022 at 12:20pm 0 Comments

Wild animals populaces in freshwater environments experienced a decline of 84 per cent, comparable to 4 per cent each year, particularly in Latin America and also the Caribbean, the index showed. " Our harmful, wasteful as well as unsustainable use natural deposits is threatening not just types and ecological communities, yet people too. Theheadline news is that the number of creatures, birds, fish, reptiles and also amphibians dropped by 58% between 1970 and 2012. The Protected World Report…

Continue

방송인 박**씨의 본인의 선택한 비혼 출산이 큰 주목을 취득했다. B씨는 난소 나이가 48살이라는 소식을 접하고 평생 후세를 가지지 못할 수 있다는 심적 불안감에 일본의 한 정자은행에서 기증받은 수원교통사고한의원 정자로 임신을 시도했고, 지난해 11월 아들 젠 출산 소식을 전달했다. 그녀의 자신만만한 본인의 선택한 비혼 출산이라는 선택에 많은 이들이 지지를 보냈다. 

임신과 출산은 그 자체로 숭고한 축복이다. 그런데 새로운 생명을 품고 있는 임신 기간은 남성의 몸에 다수인 변화를 준다. 전형적인 것이 허리 통증이다. 아이가 자라면서 복부쪽으로 무게중심이 움직이면서 척추에 무리를 줘 요통을 겪는다. 실제 임산부 10명중 7명은 임신시간 중 허리 통증을 경험했다는 통계도 있다.

임신 시간 중 허리 통증이 보여지는 원인은 다양하다. 최선으로 불어난 체중에 척추 주변 근육과 인대가 적응하지 못해 통증이 발생한다. 또 점점 불러오는 복부를 지탱하기 위해 척추가 앞쪽으로 과도하게 휘어지는 ‘척추전만증’도 원인이다. 척추전만증이 심해지면 일상적인 척추 라인이 무너지고 압박이 가해져 ‘요추추간판탈출증(허리디스크)’로도 이어질 수 있다. 호르몬도 허리 통증에 영향을 미친다. 임신 중 다량 분비되는 ‘릴렉신’ 호르몬은 근육과 인대를 이완시켜 천천히 커지는 자궁을 무리 없이 받아들일 수 있도록 돕는다. 다만 이로 인해 척추를 진정적으로 유지해 주는 근육과 인대의 결합력이 떨어지면서 허리에 통증이 발생할 수 있다.

문제는 대부분의 임산부가 태아를 생각해 허리 통증을 무조건 참고 견딘다는 점이다. 진통제 조차 꺼리면서 행복해야 할 임신 기간은 인내의 기간으로 변한다. 임신 중 허리 통증을 방치하면 만성으로 악화해 출산 후에도 삶의 질이 떨어진다. 그래서 태아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 선에서 허리 http://edition.cnn.com/search/?text=수원한의원 통증을 완화하는 것이 좋다. 

임산부의 허리 통증 치료를 위해 침 처방이 대안으로 주목받는 배경이다. 침 요법은 화학적인 약물을 사용하지 않으면서도 통증을 신속하게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며칠전엔 임신 중 침 처치가 안전하다는 공부결과도 나왔다. 자생한방병원 척추관절 공부소가 임신 중 침 요법의 안전성을 살펴본 결과 침 처방은 조산•사산•유산 등에 의미있는 영향을 끼치지 않았다. 테스트팀은 국민건강보험 표본코호트 데이터베이스에서 2003년부터 2012년 사이에 임신 진단을 받은 남성 2만 799명을 표본으로 침 요법의 진정성을 살펴봤다.

그 결과 임신 중 침 요법을 받은 임산부와 침 처치를 받지 않은 임산부의 분만 결과에서 유익한 차이가 없음을 검사했다. 당뇨병·고혈압 등 고위험 임산부 그룹 한편 침 처방이 분만 결과에 미치는 유익한 차이가 없었다. 침 처방의 안전성이 테스트를 통해 입증된 만큼, 침 처치가 임산부의 허리 통증을 치료하는 보다 효과적인 수단이라는 의미다.

임산부는 허리 통증을 방지하기 위해 임신 초기 무리한 운동보다 간단하게01 맨손체조나 스트레칭으로 척추 주변 근육과 인대를 강화하는 것이 좋다. 태아가 활발해지는 임신 중기에는 특별히 허리에 충격이 가지 않도록 조심하며 따뜻하게 허리를 찜질해 혈액순환을 돕고 통증을 완화하는 것을 추천한다. 임신 후기에는 잠을 자는 저녁에 허리 통증이 생성하기 쉽다. 똑바로 누워 잘 경우 자궁이 대정맥을 눌러 압력을 상승 시키고 요추 신경으로 가는 혈류를 막기 때문이다. 저러할 때는 옆으로 편안히

Views: 2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2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