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On Feet Nation
Hitters Online
DaVinci Orthopedic, LLC. Online
Cassandra Online
Tony Online
Agnes Online
LittleGreenPaperShop Online
EDWARD SMITH Online
spreaghery Online
Ali Khan Online
Matthew Cartny Online
masterstroy Online
Siegal Gannon has not received any gifts yet
Posted on January 23, 2022 at 12:10am 0 Comments 0 Likes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감염증(코로나 바이러스) 상황이 안정될 때까지 응급 환자의 이송 및 전원(轉院)을 자제 요청하오니 공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전대병원은 최근 이와 같은 뜻의 공문을 서울 주변 119상태실과 소방서, 타 의료기관에 보냈다. 응급실 의료진이 코로나바이러스 중환자 진료에 투입되면서 일반 응급병자를 받기 어려워진 탓이다. 인천대병원은 코로나 2차 유행이 실시된 전년 4월 똑같은 단어의 공문을 보낸 바 있을 것이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중병자 급증에 따라 비(非)코로나바이러스 병자 진료에 차질이 나타나는 ‘의료 공백’ 걱정이 커지고 있습니다. 국립중앙의료원…
ContinuePosted on January 21, 2022 at 11:49pm 0 Comments 0 Likes
신종 코로나19 감염증(코로나19) 상태이 안정될 때까지 응급 병자의 이송 및 전원(轉院)을 자제 신청하오니 공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산대병원은 요즘 이러한 내용의 공문을 서울 근처 119상황실과 소방서, 타 의료기관에 보냈다. 응급실 의료진이 코로나(COVID-19) 중병자 진료에 투입되면서 일반 응급병자를 받기 어려워진 탓이다. 세종대병원은 코로나바이러스 6차 유행이 시행된 지난해 11월 같은 말의 공문을 보낸 바 있다.
코로나 바이러스 중환자 급상승에 맞게 비(非)코로나 바이러스 병자 진료에 차질이 보이는 ‘의료 공백’ 불안이 커지고 있다. 국립중앙의료원 중앙응급의료센터의 말을 빌리면 25일 오후 7시 기준 인천 시내 주요 병원(지역응급의료기관급 이상) 50곳 중 18곳이 일부 응급 환자에 대해 ‘진료 불가’를 공지하였다. 중앙응급의료센터는 의료기관 간 응급병자 이송을 조정하기…
ContinuePosted on January 21, 2022 at 11:22pm 0 Comments 0 Likes
신종 코로나(COVID-19) 감염증(코로나(COVID-19)) 상태이 진정될 때까지 응급 환자의 이송 및 전원(轉院)을 자제 신청하오니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종대병원은 요즘 이와 같이 내용의 공문을 서울 근처 119상태실과 소방서, 타 의료기관에 보냈다. 응급실 의료진이 COVID-19 중환자 진료에 투입되면서 일반 응급환자를 받기 어려워진 탓이다. 세종대병원은 코로나 4차 유행이 실시된 전년 7월 같은 단어의 공문을 보낸 바 있을 것이다.
코로나 중병자 급하강에 따라 비(非)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환자 진료에 차질이 나타나는 ‘의료 공백’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국립중앙의료원 중앙응급의료센터에 따르면 21일 오후 9시 기준 세종 시내 주요 병원(지역응급의료기관급 이상) 50곳 중 18곳이 일부 응급 병자에 대해 ‘진료 불가’를 발표했다. 중앙응급의료센터는 의료기관 간 응급환자 이송을 조정하기 위해 관련 아이디어를 공유완료한다. 그만큼…
ContinuePosted on January 21, 2022 at 10:52pm 0 Comments 0 Likes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상태이 안정될 때까지 응급 환자의 이송 및 전원(轉院)을 자제 신청하오니 공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양대병원은 요즘 이와 같은 내용의 공문을 수도권 119상태실과 소방서, 타 의료기관에 보냈다. 응급실 의료진이 코로나19 중환자 진료에 투입되면서 일반 응급환자를 받기 어려워진 탓이다. 울산대병원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9차 유행이 시작된 전년 12월 같은 단어의 공문을 보낸 바 있을 것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중환자 급상승에 맞게 비(非)코로나 병자 진료에 차질이 생기는 ‘의료 공백’ 걱정이 커지고 있습니다. 국립중앙의료원 중앙응급의료센터의 말에 따르면 28일 오후 4시 기준 울산 시내 주요 병원(지역응급의료기관급 이상) 50곳 중 18곳이 일부 응급 병자에 대해 ‘진료 불가’를 통보했다. 중앙응급의료센터는 의료기관 간 응급환자 이송을 조정하기 위해 관련 정보를 공유완료한다. 그만큼 의료진 부족 등의 문제를 겪는…
Continue
© 2022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Comment Wall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