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리기의 가장 큰 문제, 그리고 그것을 고칠 수있는 방법

우리의 대구 달리기 몸은 유기적으로 작용하고 순환하죠. 두 부분이 고장 나면 다른 부분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마련입니다. 두피는 어느 부분과 연관되어 있을까요?

두피와 관련된 대표적인 신체 부위는 바로 어깨와 목입니다. 혈액이 두피로 향하는 과정에서 필히 거쳐야 하는 길목 같은 존재죠. 어깨와 목의 근육에 이상이 생기면 두피에 혈액 순환이 활발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머리 아픔, 탈모가 생장비도 합니다.

어깨와 목의 근육을 건강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평소 바른 자세를 유지하고, 체력 소모가 과하거나 지나치게 스트레스 생성하는 일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넉넉한 수면을 통해 근육이 쉴 수 있도록 해 http://query.nytimes.com/search/sitesearch/?action=click&conten... 주는 것도 중요하죠.

주기적으로 마사지를 해 준다면 더욱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습니다.

목과 어깨의 대표적인 근육인 승모근을 풀어주면 머리 아픔을 방지하고 두피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것은 물론 탈모 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데요. 양측 귓불에서 이후통수를 향해 수평으로 따라가다 보면 목과 머리 사이에 움푹 파인 지점이 있습니다. 이 지점에서 반경 2cm 정도를 꽉꽉 눌러주면 승모근을 효율적으로 이완시킬 수 있답니다.

굳은 승모근이 이완되면 목이 길고 가녀려 나타나는 효과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쉽고 손쉬운 승모근 마사지로 탈모를 비롯한 다양한 문제를 예방하고 근사한 목선까지 만들어보세요!

Views: 3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2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