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IDC : 좋은 사람, 나쁜 사람, 못생긴 사람

가비아(대표 김홍국)는 컨테이너 호스팅 모든 아에템에 정보통신 프로토콜 HTTP(Hyper Text Transfer Protocol)2.0을 적용했다고 15일 밝혔다. 기존 HTTP 1.1 프로토콜과 비교해 개선된 성능 때문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해외서버 가비아 컨테이너 호스팅 고객은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웹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을 것입니다.

HTTP 2.0은 HTTP 1.1과 틀리게 서버로부터 수많은 파일을 병렬적으로 전파, 수준 높은 속도로 데이터를 전달끝낸다. HTTP 2.0 버전부터 프로토콜 적용만으로 다수의 요청을 한꺼번에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제일 먼저 들어온 요구를 정리해야만 다음 요구에 미국서버 응답할 수 있었던 기존 HTTP 1.1 프로토콜의 데이터 전송 방식이 개선된 덕분이다. 기존 HTTP 1.1 프로토콜은 성능 제약으로 인해 웹사이트 근로자는 같은 파일을 여러 개의 도메인명으로 나눠 요구에 응답하는 등 추가적인 방식을 채택해야 했다.

또 HTTP 2.0은 서버 요구에 우선순위를 지정할 수 있어 사이트 이용에 의무적인 리소스를 우선해서 불러와 요청에 대한 응답 지연을 낮춰준다. 더 나아가 클라이언트 요구와 서버 응답에 필수 아이디어인 '헤더(Header)' 정보 중복 전송을 방지하고 정보를 압축해 전송, 서버와의 통신으로 인해 나타나는 전달 트래픽 그리고 절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업체는 이외 필요한 리소스를 클라이언트가 요청하기에 우선적으로 서버에서 우선해서 전송할 수 있는 '서버 푸시(Server Push)' 기능도 특수하게 도입했었다. 이와 같은 성능 개선은 직접적인 페이지 로딩 속도 촉진으로 나타나 사이트를 이용하는 누군가에게 효과적인 사이트 이용 경험을 공급한다.

이태석 가비아 이사는 “최대 80% 빨라진 HTTP 2.0 프로토콜의 응답 기간 덕에 사이트 방문자가 체감하는 빠르기 차이가 상당하다”면서 “독립적인 배경에서 안정적이고 쾌적한 웹사이트 사용 경험을 공급하기 위해 계속해서 서비스를 고도화할 것”이라 이야기 했다.

Views: 3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of On Feet Nation to add comments!

Join On Feet Nation

© 2022   Created by PH the vintage.   Powered by

Badges  |  Report an Issue  |  Terms of Service